건설/부동산

Gaimin.io, 보라비트와 전략적 협력 체결… 토큰 200만개 IEO 예정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Gaimin CEO Martin Speight는 지난 4일 David Kang 보라비트 CEO와 더 많은 게이머들을 만나기 위한 심도 있는 논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전에도 양측은 IEO에 대해 몇 달간 논의했으며 이번은 첫 공식 회의이다. 양측은 곧 진행하게 될 Gaimin의 IEO 준비작업에 대해 결정했다. IEO는 지난 9월 7일(토) 낮 12시(한국시간)에 시작 됐으며 Gaimin 토큰 GMRX는 0.03달러의 특가로 공개 판매 되었다.

이번 회의에서 Martin과 David는 IEO 최종 세부사항 및 진행단계에 대해 논의하고 향후 협력 계획에 대해 합의를 진행했으며, 양측의 악수를 끝으로 회의가 종료됐다.

David는 “Martin을 만나서 매우 기쁘며 첫 번째 IEO를 우리 거래소에서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추후 진행될 협력이 기대되며 Gaimin을 통해 많은 유럽 고객들이 보라비트 플랫폼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Martin는 “보라비트는 정보지원에서 마케팅전략까지 IEO 준비를 위해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또한 David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 그는 기술적 지식이 풍부하며 사용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사람이다. 이번 회의로 IEO에 자신이 있으며 우리 사이의 아름다운 미래가 열리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답했다.

이번 IEO의 수량은 200만 GMRX에 불과해 GMRX 토큰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는 IEO 시작 전 보라비트에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보라비트 계좌 개설 및 GMRX에 대해 더 많은 정보는 보라비트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