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플리어, 차세대 해상 열화상 카메라 ‘M300 시리즈’ 출시

M300 시리즈, 열화상 및 고화질 컬러 가시 영상을 혼합해 전문 항해자, 응급의료요원, 여가활동으로 보트 타기를 즐기는 사람들의 상황 인식력을 높이는 한편 안전한 항해를 지원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이하 ‘플리어’)(나스닥: FLIR)이 ‘플리어 M300(FLIR M3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플리어 M300 시리즈는 첨단 인식-강화 기술을 접목하고 안전 운항, 완벽한 온보드 보트 시스템 통합을 지원하는 차세대 해상 열화상 카메라이다. 고도의 성능을 요구하는 전문 항해자와 혹독한 해상 환경에서 근무하는 응급의료요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업계를 주도하는 해상 카메라 M-시리즈의 최신작인 M300 시리즈는 튼튼하고 강인한 새로운 상하좌우 덮개를 자랑하는 5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4개 모델은 고해상도 플리어 보손(FLIR Boson™) 열상 카메라 코어를 채용했고, 나머지 1개 모델은 시각 전용 고화질 카메라이다. 특히 M364C와 M364C LR 모델은 플리어의 특허 기술인 ‘컬러 열화상 비전(Color Thermal Vision™, CTV)’과 듀얼 센서를 탑재해 항해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인식 범위를 제공한다. M300 시리즈와 레이머린 액시엄(Raymarine Axiom®) 항해 디스플레이 제품군에 접목된 멀티스펙트럼 영상 기술 CTV는 열화상 및 고화질 컬러 가시 영상을 혼합해 부표, 선박 등의 목표에 대한 야간 식별력을 높인다.

M300 시리즈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플리어의 레이머린 액시엄 다기능 디스플레이 제품군을 포함한 차세대 해양 항해 디스플레이를 통합했다.

트래비스 메릴(Travis Merrill) 플리어 상용사업부 사장은 “플리어 M300 시리즈는 첨단 감지·영상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응급의료요원, 전문 항해자, 여가활동으로 보트 타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시계가 좁은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업계 최고의 성능과 레이머린 액시엄 항해 디스플레이를 깊이 있게 통합한 전문가 등급 해상 카메라 M300 시리즈는 항해자들에게 새로운 수준의 상황 인식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플리어 M300 시리즈의 가격대는 6495달러에서 2만9495달러이며 현재 플리어의 중개 및 소매 네트워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플리어 M300 시리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flir.com/m300-ser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