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뛰어난 내구성 자랑하는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 출시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 자랑하는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 출시
10kg 무게 견디는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로 더욱 안전
분리되는 손잡이로 수납 용이·테이블 서빙·냉장고 보관 용기·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 가능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른 열전도 가능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특허 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로 안전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홈쿡의 인기로 손쉽게 집밥을 만들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테팔은 나만의 요리 취향에 따라 주방용품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 가능한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를 선보인다.

고품질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테팔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16cm 편수냄비, 24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10kg 무게를 견디는 안전한 테팔만의 특허 받은 오리지널 매직핸즈 10년 안심 분리형 손잡이가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매직핸즈 손잡이 덕분에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 용기, 오븐 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식기세척기 사용까지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매직핸즈 손잡이는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별도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구성과 재질의 매직핸즈 단품 시리즈와 호환 가능해 유용하다.

그뿐만 아니라 테팔이 자랑하는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며 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허 받은 테팔 티타늄 프로 코팅을 적용하여 더욱 강력해진 내구성을 자랑하며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요리 시작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편수냄비는 따르기 편리한 디자인과 함께 전문가처럼 요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부 눈금을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볶음요리부터 국물요리, 오븐요리까지 가능한 똑똑한 주방 아이템인 테팔 매직핸즈 이모션 단품 시리즈는 전국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