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친구야! 마이 걸었다 아이가~ 오!만보기맨의 20년 지기 절친은 누구?”

“친구야! 마이 걸었다 아이가~ 오!만보기맨의 20년 지기 절친은 누구?”
“네가 거기서 왜 나와? 6시 내고향-오!만보기 깜짝 게스트 등장”
“6시 내고향-오!만보기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에 가다“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6시 내고향’의 인기 절정 코너 ‘오!만보기’에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했다.

오!만보기맨 이정용의 20년 지기 절친! 트로트계의 의리남! 진시몬이다. 서로에게 보약 같은 두 친구가 떠난 곳은? KBS2TV 수목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가 있는 경북 포항으로 달려가 본다.

경북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홍게 잡이 배에 올라 어부들의 일을 도우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했다. 고된 일 다음엔? 역시 홍게 먹방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두 친구는 어느새 오!만보기 매력에 푹 빠졌다.

배를 든든히 채우고 핫하게 떠오르는 ‘동백꽃 필 무렵’ 드라마 촬영 장소에도 방문했다. 드라마 속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을 보며 옛날을 추억하는 두 사람. 친구로 지내온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친구였는지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데...

절친과 함께 하는 "친구 특집 오!만보기"는 지난 7일 저녁 6시 KBS1TV ‘6시 내고향’에서 방송됐다.

새벽 12시 KBS 앞. 오프닝을 준비하고 있던 오!만보기맨 앞에 나타난 사람은? 오!만보기맨의 20년 지기 절친! 90년대 폭풍 같은 인기를 누리고! 현재 ‘보약 같은 친구’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트로트계의 의리남! 진시몬이 이정용과의 우정을 지키기 위해 오!만보기에 떴다!

어언 20년 전, 무명시절에 만나 울고 웃었던 두 친구. 이젠 각자의 분야에서 빛나고 있는 절친이 함께할 여행지는? KBS2TV 화제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로 알려진 구룡포가 있는 경북 포항이다. 차로 한참을 달려야 도착하는 곳이지만 오!만보기 초짜 진시몬은 ”죽도시장에 가고 싶었다.“, ”대게를 먹고 싶었다.“며 여행의 설렘을 드러냈다.

여행에 앞서 진시몬은 만 오천 보를 걷겠다는 서약서를 작성하는데... 실패할 때는? 어마어마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과연 진시몬은 만 오천 보를 걸을 수 있을까?

포항에 도착하자마자 눈에 띈 홍게 잡이 배. 배를 보자마자 몸이 근질근질한 오!만보기맨! 진시몬도 얼결에 홍게 옮기는 것을 돕지만 아직 경매 시작 전이라 다시 홍게를 배로 가져오는 두 사람. 괜히 땀 빼고 힘 뺐다. 여행 시작부터 허당미를 맘껏 뽐내는 두 친구! 그러나 여행지 선정은 프로다.

다음 여행지로는 KBS2TV 인기 절정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지! 드라마에 나왔던 풍경에서 사진도 찍고 시원한 바다도 만끽하는 두 친구. 근대 거리가 남아있는 촬영지를 거닐며 두 사람만의 추억을 남겼다.

한편 오!만보기맨과 진시몬은 ‘동백꽃 필 무렵’ 버금가는 인기를 보여주는데... 길에서 마주친 해녀 어르신들의 열렬한 환호에 힘입고 진시몬씨의 깜작 노래 공연도 이어진다. 20년 지기 절친 오!만보기맨과 진시몬의 파이팅 넘치고 우정 넘치는 "친구 특집 오!만보기"는 지난 11월 7일 목요일 저녁 6시 KBS1TV ‘6시 내고향’에서 공개됐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