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사우스코, 사용자 수고 최소화하면서 위치 확실히 제어해주는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 출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사우스코는 일정 토크 위치 제어 힌지 라인을 확장하여 사용자의 수고를 최소화하는 확실한 위치 제어 기술을 갖춘 새 버전을 선보였다.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를 사용하면 한 방향에서 힌지로 인한 마찰을 해소함과 동시에 우수한 토크로 제 위치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무거운 도어 및 패널을 더 수월하게 들어 올릴 수 있다.

사우스코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는 일정한 힘으로 작동하여 확실하게 위치를 설정하므로 가스식 스트럿, 도어 스테이 등과 같은 보조 지지 구성 요소가 없더라도 도어 또는 패널을 제 위치에 고정할 수 있다.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는 한 방향에서 힌지의 저항을 없애 무거운 도어 또는 패널을 손쉽게 들어 올리게 할 뿐만 아니라 열린 상태도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사용자 쪽으로 닫히지 않게 한다.

실외 사용이 가능하도록 실링 처리되었고 부식 방지 재질로 제작된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는 사용 수명이 더 길고 대부분의 사용 분야에서 수명 기간 내내 유지 보수 또는 조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중공업/중장비 액세스 패널, 자동차 센터 콘솔, 산업용 프린터 등에 안성맞춤이다. 사우스코의 위치 제어 힌지 라인은 토크 범위, 크기, 재질의 선택 폭이 넓으므로 다양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E6 단방향 일정 토크 힌지는 무거운 패널 작동에 흔히 쓰이는 도어 스테이 및 가스식 스트럿을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경제적이면서 안정적인 솔루션”이라며 “이 힌지는 무거운 패널을 여는 데 필요한 힘을 최소화하고 확실하게 제 위치에 고정하는 방식으로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고 인간공학 및 안전성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