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드라마스페셜 2019" 시선 사로잡는 류현경-서동현-유재상 현장 스틸 공개!

시선 사로잡는 류현경-서동현-유재상 현장 스틸 공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KBS 드라마스페셜 2019의 마지막 이야기 ‘히든’이 오늘 (29일) 밤 본방송에 앞서 류현경, 서동현, 유재상의 일촉즉발의 대치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긴장감을 폭발시킨다.

‘히든’은 범법 소년이었던 학생 김건(서동현)과 소년 범죄로 동료를 잃은 형사 한주경(류현경)의 이야기로 ‘촉법 소년’이라는 사법 시스템의 허점과 양면성을 살펴보는 드라마. 공개된 스틸컷에는 지하철 역사 안을 다급하게 누비는 한주경과 선로 끝, 위태롭게 선 채 이용현(유재상)의 멱살을 잡은 김건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스틸컷을 통해 베일을 벗은 이용현은 김건의 어린 시절 친구다. 모범생같이 반듯한 외모에 깔끔한 차림으로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지만, 내면엔 겉에서 보이는 것과 다른 무언가가 자리 잡고 있다고. 어린 꼬마의 치기 어린 장난에 존경하던 선임을 잃은 형사 한주경, 범법 소년이었던 학생 김건, 그리고 그의 어린 시절 친구 이용현까지. 세 사람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이에 제작진은 “소년 범죄로 동료를 잃은 한주경, 범법 소년이었던 김건, 그리고 그의 친구 이용현까지. 세 사람은 물론 극 중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 모두 각각의 비밀을 숨기고 있다”고 설명하며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마지막 작품 ‘히든’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 마지막 작품 ‘히든’, 오늘(29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 방송.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