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 단계와 시간을 초월한 차세대 탈모 솔루션 ‘디케어 샴푸’, 영국 최대 H&B스토어 부츠 전점 입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탈모 샴푸 디케어가 국내를 포함한 전 세계 약 11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국 최대의 H&B 스토어 부츠에 전점 입점했다.

회사 측은 디케어의 차세대 홈케어 솔루션이 탈모를 고민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디케어 샴푸는 닥터스칼프가 글로벌 314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 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17단계 80분에 이르는 탈모/두피 케어 시스템을 함축해 3단계에 걸쳐 단 5분의 홈케어만으로 전문적인 탈모/두피 케어가 가능하도록 개발한 탈모 기능성 샴푸다.

추운 계절을 맞아 부쩍 숱이 줄거나 탈모가 고민될 때, 모발이식 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고 싶을 때, 지루성 두피, 두피 가려움증과 비듬 등이 고민될 때 간편하게 데일리 케어 할 수 있다.

디케어 샴푸만의 7가지 특허 성분이 모유두 세포를 보호해 탈모 케어를 극대화한다. 만 20~59세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6개월간 제품을 시험한 결과 기존 모발 밀도에 비해 5480 증가, 모발수는 35% 증가했다. 제품 성분 시험 결과 5α-리덕타제 감소 효과로 탈모 완화 효과를 가진다. 활성산소 54.9% 감소 효과로 케라틴을 만드는 모모세포가 활성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보호한다. NO가 50.2% 감소해 모유두가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한다.

샴푸 외에도 탈모/두피 케어를 위한 풀라인업이 구성 되어있다.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샴푸 500ml와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토닉 100ml, 두피에 집중 영양 공급을 위한 앰플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솔루션 20ml, 딥클린과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딥클린 앤 세럼, 자극 없이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케어 스칼프 클린 브러쉬가 있다.

디케어 샴푸는 부츠 전점 입점과 더불어 12월 한달 간 세일 등의 브랜드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롯데 슈퍼 프리미엄점 등에 입점하여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