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세미나허브, 2020년 에너지신산업·태양광발전·수소산업 세미나 개최

에너지 전환시대에 따른 에너지신산업의 사례, 태양광발전사업, 수소산업 관련 정보 공유의 장 열려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2020년 에너지 전환시대에 따른 에너지 신산업의 트랜드와 사례, 태양광발전사업, 수소산업 관련 정보 공유의 장이 열린다.

세미나허브는 2020년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2020년 글로벌 에너지 전환 트랜드 및 에너지 신산업 사례 세미나’와 ‘2020년 태양광발전사업 정책·제도 개선방향 및 REC 하락 대응전략 세미나’ 그리고 ‘2020년 수소산업 전주기 진단과 경제성 분석 및 사업화 전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에너지공단, 전력거래소, 에너지경제연구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관련 주요 기관과 업계 전문가를 초청하여 에너지 전환시대를 맞아 에너지 신산업의 미래전략을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과 글로벌 트랜드 및 사업 사례, REC 하락에 대응하기 위한 태양광 발전 사업 관련 중요 내용, 수소산업의 경제성분석 및 사업화 전망 등을 공유하고자 기획됐다.

첫째날인 오는 1월 29일(수)에는 2020년 글로벌 에너지 전환 트랜드 및 에너지 신산업 사례에 대해 발표한다.
둘째날인 1월 30일(목)에는 2020년 태양광발전사업 정책·제도 개선방향 및 REC 하락 대응전략에 대해 발표한다.
셋째날인 1월 31일(금)에는 2020년 수소산업 전주기 진단과 경제성 분석 및 사업화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세미나허브는 앞으로도 에너지 신산업 및 태양광과 ESS, 수소산업 관련 관계자를 대상으로 에너지 관련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성공적인 사업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동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 대상으로 1월 22일까지 사전 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eminarhub.co.kr)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