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마켓컬리 통해 단독 판매 시작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 시작
큐브 형태의 닭가슴살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하게 즐길 수 있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동물복지 브랜드 ‘그리너스’의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를 마켓컬리에 입점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IFF 큐브 닭가슴살’은 하림의 동물복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그리너스 브랜드 중 하나다. 그리너스 IFF 제품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키운 닭고기의 가장 신선한 육질과 영양, 맛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냉동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로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 기법을 활용해 부위별로 냉동시켜 용도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 분리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닭가슴살은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 자주 찾게 되는 부위이지만 촉촉하게 조리해서 먹기는 생각보다 까다롭다.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4~5cm 정도의 잡기 쉬운 큐브 모양으로 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기에도 편하다.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후추와 파슬리로 향이 더해져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닭가슴살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밥반찬으로도 제격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약불에서 7~8분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프라이팬에 버터를 발라서 구워 아스파라거스나 양파 등 야채를 곁들여주면 특별한 날을 위한 근사한 요리로도 손색없다.

하림 그리너스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마켓컬리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가격은 7900원(500g)이다.

하림은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하림이 원료의 품질부터 맛, 조리 방법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제품이라며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제품을 마켓컬리를 통해서 더욱 편리하고 신선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마켓컬리에서는 하림 동물복지 ‘그리너스’ 냉장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생닭(800g)과 닭 볶음용(800g), 닭 다리(400g), 닭가슴살(400g), 윗날개(300g), 아랫날개(300g), 다리 살(300g), 안심(300g) 등 모두 8종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