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인텔 공인대리점 3사, ‘오감만족 DIY PC 구매 이벤트’ 실시

9세대 인텔 코어 i3, i5, i7, i9 프로세서 및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대상
인텔 정품 CPU 탑재 조립 PC 구매 인증하면 경품이 ‘와르르’

 

인텍앤컴퍼니·코잇·피씨디렉트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3월 19일까지 정품 CPU와 정품 CPU가 탑재된 조립 PC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오감만족 DIY PC’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감만족 DIY PC’ 이벤트는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오마이피씨, 아이티엔조이, 시스기어,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행복쇼핑, 에누리, 영재컴퓨터, 한성컴퓨터, 피씨사자 등 조립 PC 쇼핑몰에서 인텔 정품 CPU, 정품 CPU 탑재 조립 PC를 구매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구매 이벤트는 9세대 인텔 코어 i3, i5, i7, i9 프로세서 및 인텔 코어 X-시리즈 프로세서 등 다양한 제품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자들의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제품인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뛰어난 연산 능력으로 끊김 없는 안정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다른 부품과의 높은 호환성으로 게이밍, 온라인 방송, 콘텐츠 제작, 디자인, 사무 등 다양한 분야의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Real cpu’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정품 스티커 바코드를 통해 정품 CPU 확인 및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CPU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 지원은 물론 소프트웨어 상의 문제도 점검받을 수 있다.

한편 인텔 공인대리점 3사는 조립 PC 구매 이벤트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9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