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베이직 스텐 텀블러·머그’ 4종 출시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뉴얼 상시 판매 MD 상품
실용성 높이고 모던한 컬러 더한 실내용 스텐 텀블러·머그 각 2종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규 상시 판매 텀블러 및 머그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상시 판매 MD 제품을 리뉴얼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높은 실용성과 모던한 브랜드 컬러를 더한 ‘베이직 스텐 텀블러’와 ‘베이직 스텐 머그’를 출시한다.

투썸의 머그 및 텀블러 신제품은 실내용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리드가 있어 사무실이나 차량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 리드를 덮어두면 실내 먼지 유입을 막을 뿐만 아니라 음료 온도 유실도 줄일 수 있다. 바디 또한 이중 구조로 제작해 보온, 보냉 기능을 높였다. 머그 제품의 경우 유선형 형태에 손잡이를 달아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품은 베이직 스텐 머그 화이트(360ml)와 베이직 스텐 머그 그레이(360ml) 2종과 베이직 스텐 텀블러 화이트(600ml), 베이직 스텐 텀블러 그레이(600ml) 2종으로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표면에는 투썸플레이스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높아 매일 사용하는 일상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