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애드엑스포코리아, 중국 시장진출 본격 시동

중국법인 설립을 통한 위생허가, 통관대행, 중국현지물류, 유통관리망 구축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글로벌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대표이사 김민주)가 중국시장 확대를 위한 현지 인증, 허가, 통관, 보세구, 포장 및 물류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2009년에 설립되어 해외 수출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판로개척, 인증컨설팅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국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타오바오, 1688, 위챗, 핀도도등 B2C해외마켓과 B2B바이어발굴 지원서비스에 주력을 다 하고 있으며, 지난해 ‘애드엑스포차이나’ 중국 법인을 설립해 적극적인 판로개척까지 나섰다. 중국 유수의 언론 홍보마케팅과 전문지를 활용한 바이어발굴 마케팅은 수출바우처 사업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로 해외마켓 판매대행 서비스는 입점 절차가 간편하고, 상품페이지 번역, 상품등록, 행사기획, CS관리에 이르기까지 원스탑 서비스로 인기가 많다. 단순히 상품 등록에 끝나지 않고, 중국의 인플루언서인 왕홍을 통한 브랜딩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홍보과 매출증대 2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애드엑스포코리아의 김민주 대표는 “㈜애드엑스포코리아는 중국 진출을 꿈꿨지만 해외마케팅과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유통망을 넓히는데 주력을 다하고 있다. 해외 시장에 진출하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계기를 통해 첫걸음을 내딛길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