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맛남의 광장, 무진장 맛있는 무의 변신! ‘맛남의 광장’표 무 3종 세트 대.공.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용인 무 농가를 위한 특별 레시피로 ‘맛남’표 무 3종 세트’가 대공개된다.

지난주 경기도 용인으로 떠난 ‘맛남의 광장’ 멤버들은 코로나 사태로 개학이 미뤄져 수확 시기를 놓친 ‘용인 무 농가’를 위해 특별한 레시피를 연구했다. 이에 28일 방송에서는 다양한 손님들을 미식회에 초대해 맛있는 ‘무 요리’들을 선보인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미식회에는 급식 농가들과 밀접한 관계인 용인 초중고 영양사들이 찾아왔다. 백종원은 학생들 식단을 책임지는 영양사들인 만큼 각별히 신경을 썼다. 미식회 메뉴 중에는 매콤 달달함이 매력적인 빨간 무 덮밥을 저학년도 먹을 수 있게 즉석에서 ‘맵지 않은 빨간 무 덮밥’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개학 후 농가도 살리고 학생들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무 요리를 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소화에 좋고 활용도도 좋아 학교 급식 재료로 자주 쓰이는 무의 대변신에 영양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하루빨리 학생들에게 무를 활용한 요리를 해주고 싶다며 코로나 19로 개학이 미뤄진 상황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어, 미식회에 건강미 넘치는 손님들도 등장해 농벤져스를 잔뜩 긴장시켰다. 바로 먹방계 끝판왕 ‘용인대 씨름부 학생들’이 미식회를 찾아온 것. 범상치 않은 포스에 다급해진 농벤져스는 서둘러 음식을 준비하기 시작했고 푸짐하게 음식이 나간 후에도 씨름부 반응을 살피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멤버들의 노력이 통했는지 씨름부는 무의 매력에 푹 빠져 폭풍 흡입은 물론, ‘무’한리필 요청까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씨름부 학생들의 갑작스러운 추가 주문 요청에 당황한 농벤져스가 어떻게 대처했을지는 오는 27일 목요일 밤 10시 SBS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 완판 롯데건설이 분양한 경기도 부천시 소사본동 일원의 ‘소사역 롯데캐슬 더 뉴엘’이 완판을 이뤘다. 올해 1월 안산에 위치한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에 이어 또 한번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롯데건설은 지난해부터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역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역 롯데캐슬 이스트폴’,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완판을 성황리에 마치며 롯데캐슬 브랜드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실감케 했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서해선 환승역인 소사역이 위치한 더블역세권으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으며, 마곡, 여의도, 광화문, 강남 등 서울의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교육과 편의시설 등 우수한 인프라도 장점이다. 반경 1km 내 초∙중∙고가 밀집해 있으며 서울신학대∙가톨릭대 등 우수학군을 갖췄다. 또한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부천세종병원, 소사종합시장, 하나로마트(소사점), 홈플러스(부천소사점), 이마트(부천점), CGV(부천역∙역곡점), 롯데시네마(부천역점), 부천시립도서관(심곡∙역곡), 부천종합운동장 등을 도보 또는 차량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서측과 바로 맞닿은 문화공원 내에는 공공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