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델타큐 테크놀로지스, 전기자동차 및 기계용 배터리 충전기 RQ350 공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델타큐 테크놀로지스(이하 델타큐)가 전기자동차 및 산업용 기계를 위한 밀폐형 충전기 RQ350을 지난 27일 발표했다.

650~1200와트 IC 시리즈 충전기 제품들이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가운데 델타큐는 새로운 350와트 충전기로 저전력 애플리케이션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신제품은 자동차 수준의 제품 신뢰도를 충족하고 기계의 런타임을 개선하도록 설계되고 테스트됐다.

로이드 곰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은 “RQ350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고객들의 요구에 응답한 결과물이다”며 “고객들은 우리의 신뢰도 높은 충전기 설계를 저전력과 고전력 배터리 충전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용해줄 것을 요청해왔다. RQ350은 OEM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사려 깊은 설계로 이러한 요구를 확실하게 충족한다”고 말했다.

바닥 관리 기계, 팔레트 워키, 전기 이륜차, 옥외 전력 장비, 모바일 공중작업 플랫폼 등 까다로운 적용 분야에 적합하게 설계된 RQ350은 고객들이 그동안 델타큐의 고품질 충전기를 사용하며 높아졌던 기대를 충족할 만큼 내구성 있는 디자인과 유연한 기능을 제공한다. 델타큐는 열악한 환경을 견디기 위해 IP66 등급의 밀폐형 다이캐스트 인클로저를 사용하고 CAN 버스와 통합하는 등 온보드 충전기를 통합하는 OEM 업체들에 신뢰성과 설계 유연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충전기는 AC 제품 라인의 과전압 보호 기능을 장착했으며 UL, FCC B/CISPR-14, UNECE R10 등 전 세계 다양한 규정을 준수한다.

또한 RQ350은 각 충전기에 특별히 적용할 수 있는 델타큐의 광범위한 검증된 충전기 프로파일 라이브러리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인기 높은 IC 시리즈와 같이 충전 주기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OEM 업체 및 최종 사용자가 새로운 충전 프로파일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