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인프라정보기술, 에픽게임즈 트윈모션 공식 협력 계약 체결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설계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 기업인 인프라정보기술은 지난 5월 1일 미국의 게임 개발 및 엔진 개발 전문기업인 에픽게임즈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계약을 통해 인프라정보기술은 국내에 에픽게임즈의 트윈모션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언리얼 엔진을 탑재하여 구동되는 트윈모션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시간 렌더링을 기능을 제공하며 고화질 이미지, 파노라마, 동영상을 단 몇 초 만에 생산할 수 있는 사실적인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3D 렌더링 시각화 도구이다.

트윈모션의 주요 기능 및 장점으로는 실사 수준의 렌더링 성과품,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다양한 모델링 파일과의 폭넓은 호환성과 계획안의 변경이나 수정 사항들을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동기화하는 다이렉트 링크 등 건축 및 인테리어, 건설, 조경 업계 전문가들의 워크플로우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진측량 애셋 라이브러리 개발사인 퀵셀이 에픽게임즈에 합류하여 1만개가 넘는 애셋으로 구성된 퀵셀의 메가스캔 라이브러리를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는 모든 개발자와 크리에이터에게 무료로 공개한다.

트윈모션 2020은 현재 59만2900원의 소비자가에서 9월 1일(화)까지 한시적으로 50% 할인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한시적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사용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으로 2021년 12월까지 출시되는 트윈모션의 차기 버전을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의 트윈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twinmotion3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