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 간편 지갑 아몬드와 전략적 제휴 체결

에이스 코인-아몬드, 공동 사업 추진 위한 MOU 체결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를 발행한 에이스 엔터테인먼트 엘엘씨와 디지털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간편 지갑 아몬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에이스는 이오스 기반의 토큰으로 게임, E-Sports,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 펍, POS 시스템 등에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이며 아몬드는 최연소 코스닥 CEO 타이틀을 보유한 정주형 대표가 창업한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포인트,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디지털자산을 모두 지원하는 간편한 모바일 하이브리드 월렛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에이스엔터는 6월 30일 서울 압구정에서 오픈하는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인 에이스펍에서 에이스로 매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엔터가 계획 중인 게임 사업과 POS 시스템 및 온라인 쇼핑에도 아몬드를 통한 접근 편의성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에이스엔터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상대방의 전화번호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한 아몬드의 강력한 접근성이 내부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며 추후 아몬드가 지원하는 포인트 연계, 제휴점에서의 결제 및 동영상 플랫폼에서의 활발한 협업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아몬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의 사업 목표인 간편한 디지털자산 생태계 구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몬드의 에이스 지원은 아몬드의 글로벌 보안 파트너인 비트고와의 협의를 거쳐 7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