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푸르덴셜생명, 세일즈 전문가 양성 과정 SPAC 13기 모집

미래 금융 리더 양성 위한 전문 지식 및 실무 경험 제공
참가자들에게 교육비 및 자격증 취득 지원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돕는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인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PAC 프로그램은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의 커리어 개발과 생명보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파시키고자 2014년부터 실시됐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에게 총 250만원의 교육비와 AFPK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생명보험 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 세일즈매니저와의 멘토링 기회를 얻는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이 교육 과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 기간 중 실제 영업 활동을 제한하고 있다.

SPAC 프로그램은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본사 교육 2주, 에이전시 교육 9주 등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 지난 7월 9일부터 오는 8월 21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후 9월 14일부터 입문 교육을 받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