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연봉 20% 향상 보장” 에스티씨랩, 2020년 공개 채용 실시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주식회사 에스티씨랩이 2020년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모집 직군은 연구 개발, 기술 지원, 영업, 기획, 데이터 아키텍처 분야의 약 15명이다.

이번 채용은 자사 솔루션의 고도화와 신규 솔루션 개발, 글로벌 진출을 통한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인재 확보가 목적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면접 또는 코딩 테스트 이후 최종 면접이 진행된다. 에스티씨랩은 이번 공개 채용을 위해 연봉 20% 향상 보장, 사이닝 보너스, 면접비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규 에스티씨랩 사업총괄은 ''3년 내 IPO 상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우선 과제는 우수 인재 확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자사 제품 기술력을 향상하고 기업 가치를 높여 글로벌 진출과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며, 이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은 물론 개발과 영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사옥, 제도와 정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에스티씨랩은 300여개 이상 고객사를 확보한 IT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올 3분기 누적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40% 향상되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