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태그호이어, 까레라 ‘카라 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모던 페미닌’ 무드 제안
‘까레라’ 헐리웃 탑 모델 ‘카라델레바인’ 에디션 전격출시


(뉴스와이어) 스위스를 대표하는 아방가르드 와치 브랜드 ‘태그호이어’ 에서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카라델레바인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카라델레바인은 ‘태그호이어’의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와 하나가 된 듯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마음껏 과시했다. 



카라델레바인에게서 영감을 받은 태그호이어의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는 기존 까레라 라인이 가지고 있던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코드를 따르되, 깔끔하고 가독성 높은 다이얼이 블랙과 차콜그레이 톤의 팔레트와 완벽한 대비를 이루어 모던한 매력까지 극대화 했다. 특히, 100미터 방수 기능 등의 실용적인 면까지 모두 갖추어 벌써부터 매니아 층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태그호이어 ‘카라델레바인’ 스페셜 에디션은 11월 초 국내에 첫 출시 되었으며, 전국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명보아이앤씨

관련기사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