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이글루코퍼레이션-쿼드마이너,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 개발 사업 협력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력 한 단계 더 높인다

양 사 고유의 기술력 융합… 넓어진 공격 표면 노리는 사이버 공격 시도 원천 방어

URL복사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쿼드마이너와 손잡고 차세대 보안관제 사업 확대에 힘을 싣는다.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기업 이글루코퍼레이션은 네트워크탐지대응(NDR) 전문 기업 쿼드마이너(대표 박범중·홍재완)와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 개발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네트워크 보안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쿼드마이너는 2017년 설립 이래 모든 네트워크 트래픽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할 수 있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위협 탐지 제품을 선보이며, 네트워크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창립 3년 만에 글로벌 IT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 리포트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주요 공공기관과 금융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며 고유의 네트워크 풀 패킷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글루코퍼레이션과 쿼드마이너는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양 사의 보안 기술과 제품을 상호 연계하며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 개발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의 이기종 보안 이벤트 통합 분석 기술과 쿼드마이너의 네트워크 노하우를 토대로 풀 패킷 분석 기반 선제 탐지·대응 기능을 강화한 차세대 보안관제 기술 개발에 속도를 붙인다. 또한 양 사의 기술력을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공동 사업 개발에도 유기적으로 협력한다.

조창섭 이글루코퍼레이션 부사장은 “코로나19 이후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유연한 근무 환경 전환이 빠르게 이뤄지면서, 공격자가 노릴만한 공격 대상과 공격 경로도 더 다양해졌다”며 “세계적인 네트워크 보안 기술력을 보유한 쿼드마이너와 함께 위협 탐지·대응 기능을 강화하며, 기업의 보안성과 업무 안정성을 한층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