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에쓰-오일토탈윤활유,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사명 변경

URL복사

 

국내 윤활유 산업 선도 기업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3월 29일부로 사명을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주식회사’(이하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로 바꾸고, 이는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3월 29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 결의에 따라 공식적으로 회사 이름을 변경했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21년 5월 토탈(Total)사가 기후 변화에 직면한 지구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이바지하는 종합 에너지 기업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로 사명을 바꾼 데 따른 것이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이번 변경된 사명을 계기로, 국내 윤활유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 새롭게 도약할 것이다.

한편 새 사명 변경과 함께 회사 웹사이트 주소는 www.s-oil-totalenergies.com 으로 변경됐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단일 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 업체이자 최고의 경쟁력 및 창의성을 갖춘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성장하려는 에쓰-오일(S-OIL)과 △석유·바이오 연료 △천연가스 및 녹색 가스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전기와 같은 에너지를 생산 및 판매하는 글로벌 멀티 에너지 회사 토탈에너지스(TotalEnergies)의 합작 회사다.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쿼츠(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 기업 가운데 하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카드, 행정안전부와 국민 비서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행정안전부(장관 이상민)와 국민 비서 서비스 제공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한창섭 행정안전부 차관,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됐다. 국민 비서 ‘구삐’는 각종 생활형 행정정보를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모바일 앱을 통해 선제적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국민 4명 중 한 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행정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지난해 백신접종 예약 안내, 국민지원금 안내 등을 통해 국민에게 친숙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구삐는 현재 건강·주택, 자동차·교통, 세금·고지 등 7개 분야, 23종에 대한 알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플레이는 앱 다운로드 수, 보안성, 기능성 등 자격요건을 갖춘 민간 앱 중에서 5월 말 현재 연계 테스트를 완료해 이번 협약에 참여했다. 신한카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 비서 서비스의 이용 활성화와 공공서비스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앞으로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협약이 정부와 민간이 함께 이루는 성공적인 협업 모델로 정착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정부의 ‘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