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크레앙,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 ‘CREQ15’ 출시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제조 업체인 크레앙은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세 가지를 동시에 더욱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는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 ‘CREQ15’를 출시했다.
 

CREQ15는 맥세이프 기능으로 휴대폰을 편리하게 거치하며, 블루투스 이어폰과 애플워치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여러 개의 케이블, 충전기들은 CREQ15 하나로 전부 대체 가능하다.

CREQ15는 아이폰에 최적화된 맥세이프 기술로 마그네틱 충전 패드에 간편하게 탈 부착 할 수 있고, 가로-세로 모드를 자유롭게 변환해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총 출력 22.5W로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의 최대 출력량을 소화해 동시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CREQ15는 충전 패드가 완전히 접히는 폴더블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디바이스 거치가 가능하며,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109.5×64×9.9mm의 작은 사이즈에 150g으로 무게가 가벼워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CREQ15는 LED로 디바이스의 충전 상태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으며, 스마트 IC를 탑재해 과전류와 과전압을 방지하고 충전 및 방전 효율을 최대로 향상시켰다.

Q15 3 in 1 메탈 초슬림 고속무선충전기(CREQ15)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크레앙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