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이저옵텍, 프랑스 파리서 ‘유럽 파트너스 미팅’ 개최

IMCAS 2024 기간 ‘유럽 파트너스 미팅’ 개최
유럽 환자 대상의 ‘피코윤곽술’ 임상 효과 최초 공개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피부 미용 및 질환 치료용 레이저 기기 전문 기업 레이저옵텍(대표 이창진)은 1월 31일 프랑스 파리에서 '유럽 파트너스 미팅(Europe Partners Meeting 2024)'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유럽 파트너스 미팅은 레이저옵텍이 해마다 유럽 파트너사와 고객들을 위해 개최하는 유럽 최대 규모 자체 행사다. 세계 최대 미용성형학회인 '임카스 2024(IMCAS 2024)' 기간 열린 이번 행사에는 유럽 대리점 관계자, 유럽 피부과 의사,의료진 등 약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리의 르 메르디앙 에투알(Le Meridien Etoile) 호텔에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키닥터인 셀프이스팀클리닉(Self Esteem Aesthetic Clinic)의 류 미르스카 박사(Dr. Agnieszka Lew-Mirska)가 유럽 환자를 대상으로 한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윤곽술(Pico Sculpting)' 임상 효과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이 쏠다. 피코윤곽술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코초(Picosecond) 레이저를 활용한 안면 윤곽술로, 피부 미용 시술 분야의 세계적 대가인 미국의 필립 워슐러 박사(Dr. WM. Philip Werschler)가 제안한 개념이다. 

 

이 밖에도 네덜란드 메디스킨케어(Medi Skin Care) 안네마 박사(Dr. Mariette Annema)의 피콜로프리미엄 핸즈온(hands-on) 세션, 알메이다 박사(Dr. Guilherme Almeida)와 알라카오 박사(Dr. Alessandro Alarcão)의 피콜로 사용 경험에 대한 발표도 이어졌다. 

 

한편 레이저옵텍은 예년과 같이 임카스 전시에도 참가해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주요 장비인 피콜로프리미엄(PicoLO PREMIUM), 헬리오스785(수출명 HELIOS 785 PICO), 팔라스(PALLAS)를 유럽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부스 방문객들은 피콜로프리미엄의 피부 재생 및 색소치료, 헬리오스 785의 문신 제거 및 색소치료 성능에 높은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레이저옵텍은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 등 주요 지역별로 '파트너스 미팅'을 개최하고 있는데 특히 최근 들어 유럽 지역에서 관심도가 피부로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유럽의 파트너 및 의사들과 더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성물산, 데이터센터 차세대 냉각시스템 개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국내 냉각기술 전문기업인 데이터빈과 협업해 데이터센터의 핵심 인프라 설비인 차세대 냉각시스템을 자체 개발해 상용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삼성물산이 이번에 개발한 냉각시스템은 전기가 통하지 않는 비전도성 액체에 서버를 직접 담가 열을 식히는 액침냉각 방식이다. 공기나 물을 사용하는 기존의 냉각 방식 대비 높은 효율은 물론 전력소비가 낮아 차세대 열관리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금까지는 미국이나 스페인 등 글로벌 업체가 기술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업체가 데이터센터에 필수적인 차세대 핵심 인프라 기술을 자체적으로 확보했다는데 의의가 크다. 삼성물산은 국산화한 기술로 글로벌 표준 OCP(Open Compute Project, 글로벌 관련 기업이 정립한 데이터센터 표준)에 부합하는 결과를 확보하면서 상용화에도 속도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존 공랭식과 비교해 전력 소비량이 80% 가까이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으며, 특히 전력효율지수 1.02를 기록, 최고수준을 나타냈다. 전력효율지수는 IT시설 가동에 필요한 전력량 대비 총 필요 전력량을 나타낸 수치로 1에 가까울수록 효율이 높다. 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