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XCMG 테크니션 칼리지: 글로벌 엘리트 산업 인재의 산실

력 건설기계 제조사 XCMG 머시너리(이하 "XCMG", 000425.SZ) 산하 직업학교인 XCMG 테크니션 칼리지("XCMC 칼리지")가 인도네시아 딜러 PT. 글로벌 머신 툴스(GMT)에게 감사 서한을 받았다. GMT는 이 서신에서 XCMG의 혁신적 해외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 시스템을 높이 평가하며, 지역 내 기술 전문성과 서비스 역량 강화에 공이 크다고 치하하였다.

 

 

XCMG는 2024년 12월 1일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엔지니어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30명이 넘는 학생이 한 달 동안 광산 트럭과 굴삭기 운전 교육을 이수하여 중급 작업자 자격증을 취득했다.

 

말했다.

XCMG 테크니션 칼리지 콩 샤오후이 학장은 "XCMG 테크니션 칼리지는 XCMG의 글로벌 전략에 따라 현지 인재 교육 발전에 힘쓰고 있다. 당사 엘리트 전문가들이 그룹과 파트너의 역량을 강화하여 고객이 건설 기계 산업의 변화를 이끄는 엔지니어링 요구에 맞춰 장비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흥 시장의 급속한 도시화와 선진 경제의 인프라 노후화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를 고급 글로벌 밸류 체인으로 격상시키는 데 해외 인재 양성이 필수 요소가 된지 오래다.

 

XCMG 칼리지는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기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일대일로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25개국을 대상으로 20여 해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3,000여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마스쿠 과학기술대학교 교사 카사 바나베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의 산업기술 표준을 배웠고 이를 다른 대학 및 학생들과 공유하였다. 이를 통해 가봉의 근로자들이 기술력을 높이고 장비를 더 효과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신흥 시장의 급속한 도시화와 선진 경제의 인프라 노후화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계를 고급 글로벌 밸류 체인으로 격상시키는 데 해외 인재 양성이 필수 요소가 된지 오래다.

 

XCMG 칼리지는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기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일대일로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25개국을 대상으로 20여 해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3,000여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마스쿠 과학기술대학교 교사 카사 바나베씨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중국의 산업기술 표준을 배웠고 이를 다른 대학 및 학생들과 공유하였다. 이를 통해 가봉의 근로자들이 기술력을 높이고 장비를 더 효과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