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더 뱅커, OST Part.3 ‘유엔젤보이스’의 ‘그날이 오리라’ 지난 11일 공개!

(이슈투데이) ‘더 뱅커’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됬다.

김상중,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더 뱅커’의 OST Part.3 ‘그날이 오리라’가 공개되었다.

‘그날이 오리라’의 가창자로는 클래식 음악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클래식 보컬그룹 ‘유엔젤보이스’가 참여했다. ‘유엔젤보이스’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일본 등에서 순회공연을 하고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더 헤럴드에서 별 4개 등급을 받은 실력파 클래식 보컬 그룹으로, 특유의 깊고 세련된 음색이 한층 더 깊고 진한 감동을 느끼게 한다.

‘그날이 오리라’는 극중 대한은행의 감사 노대호가 은행 내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무게감 있는 장면에 잘 녹아들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작사 박지향과 스노우팀 콤비의 작곡가 겸 음악감독 ‘KT SNOW’와 ‘우정’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 곡은 지난 11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인 MBC ‘더 뱅커’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