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테 선생 ‘듣기만 해도 1점 향상하는 기적의 아이엘츠 리딩 풀이방법’ 무료특강 개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아이엘츠(IELTS)시험 대비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원장 단테 선생님)은 10일 본원에서 ‘듣기만 해도 1점 향상! 기적의 아이엘츠 리딩(IELTS READING) 풀이 방법’ 제하의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처음 공부하거나 가급적 짧은 시간에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 오랫동안 준비했지만 희망 점수를 받지 못하는 수험생 모두를 위해 마련되었다. 본원 302호 강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한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은 4가지 영역으로 나뉘는데 특히 빠르고 바른 독해를 위해서는 아이엘츠(IELTS) 리딩 지문의 구조와 문맥파악이 중요한데,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접근 방법을 모른다. 어휘력 부족과 문맥파악능력 부재가 희망점수 획득에 긴 시간이 걸리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꼽힌다.

위드멘토 어학원은 국내 최초의 EBS 아이엘츠 라이팅(IELTS Writing) 강의를 비롯해 16년 간 아이엘츠를 가르친 단테원장을 비롯해 오프라인 수업으로 수많은 아이엘츠(IELTS) 고득점자를 배출해 온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들이 수험생의 시험 관련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희망 점수 취득 후 진로 및 유학·이민생활 전반에 관련한 폭넓고 전문적인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아이엘츠(IELTS) 시험에서 국내 최고 강사 자리를 확고히 다지고 있는 원장 단테 선생이 직접 맡아 기적의 아이엘츠 리딩(Reading) 풀이 방법 강의를 통해 점수는 높이고 수험기간은 줄이는 아이엘츠(IELTS) 리딩 비법을 다룬다. 아이엘츠 리딩시험에서 주로 출제되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고 확실하게 점수를 올리는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주어질 예정이며, 이번 아이엘츠 리딩 무료특강 신청은 위드멘토 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