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프랜차이즈M&A거래소, M&A 수행절차 및 기업가치평가 분석 방송 개최

6월 21일 프랜차이즈M&A전문가 양성 위한 ‘프랜차이즈 M&A전문가 양성과정 교육’ 진행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프랜차이즈M&A거래소가 프랜차이즈 기업 인수합병활성화를 위해 프랜차이즈 M&A 수행 절차와 기업가치평가 및 법적이슈에 대한 방송을 진행했다.

이창용 소장은 프랜차이즈 M&A 분야에서 아낌없는 투자와 기나긴 연구를 통해 프랜차이즈 M&A 시스템 구축과 진행 프로세스 개발을 통해 Franchise M&A ERP를 구축해 왔다.

이번 방송은 프랜차이즈 시장을 집대성하여 가맹본사의 생존 및 성장 전략으로 각광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M&A분야의 실무경험이 풍부한 프랜차이즈M&A거래소 이창용 소장과 세림회계법인 최동우 회계사, 트리니트법무법인 장영재 변호사가 함께 하였다.

이창용 소장은 M&A 실사례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M&A 성공 노하우의 이론과 실무를 전수하였고, 최동우 회계사는 기업가치평가 및 매매가 산정에 대한 소통을 했으며, 장영재 변호사는 법적 분쟁 및 법적 이슈에 대한 브리핑으로 진행됐다.

방송 내용은 프랜차이즈 외식업, 판매업, 서비스업 등의 M&A 국내외 사례를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기업만의 유니크한 M&A수행 절차와 성공노하우의 이론과 실무를 전수했다. 최동우 회계사는 기업가치평가 및 매매가 산정에 대한 깊은 고찰이 있었고, 장영재 변호사는 계약서 검토 및 법적 분쟁과 이슈 등 제반 프로세스 이해의 시간을 가졌다.

이와 연계해 6월 21일에는 프랜차이즈M&A전문가 양성을 위한 프랜차이즈M&A전문가 교육 과정도 진행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