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7/16 – 8/24 6주 동안 고객과 차량을 위한 4가지 혜택 제공
모든 방문 고객 대상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제공
여름철 필수 부품 포함 8종 220여 가지 항목 부품 최대 30% 할인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7월 16일(화)부터 8월 24일(토)까지 6주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트럭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여름을 보내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총 운송 효율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효율 개념인 ‘로드 이피션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되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여름 필수 부품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유상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한다.

냉방 필터, 마모가 심한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V 벨트, 윈도우모터 등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을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인 DPF(배기가스 저감 장치)를 코어 제품을 반납하고 교체 시 최대 69%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세트,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또, 캠페인 기간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기 소진 가능)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 캠페인 대상 부품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