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삼성전자, ‘삼성 건조기 그랑데’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 모집

안심건조 체험단,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어 큰 관심..
온라인 미션을 완료시 삼성 건조기 그랑데 제품 지급 예정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랑데 건조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의 하나로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삼성전자는 8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을 모집하며, 응모하려는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0인의 안심건조 체험단은 9월부터 11월까지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건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미션을 완료한 경우 삼성 건조기 그랑데 16kg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 뒷면 360개의 에어홀을 통한 풍부한 바람과 건조통 내부 온도가 60도 이상 올라가지 않아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하는 등 자연의 건조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사용 환경이나 빈도에 따라 소비자가 열교환기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