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고루, 박람회 참여 우수제품 특가 판매하는 ‘캔고루 100원딜’ 이벤트서 준비된 수량 완판 기록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박람회 플랫폼 기업 캔고루는 박람회에 참여한 우수한 제품을 선정하여 특가로 판매하는 ‘캔고루 100원딜’을 지난 7월 26일 단 하루 오픈,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캔고루는 판매시간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한정했으나, 입소문을 타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캔고루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카카오미니를 총 205대를 준비했다. 1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한 200명과 기대평을 남겨준 회원 중 5명을 추첨해 카카오미니를 제공했다.

캔고루 권오종 마케팅팀장은 “이번 1차 딜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이 캔고루에 다양한 의견을 남겨주셨는데, 소비자와 중소기업 모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인 것 같다는 의견이 많아 이번 1차 딜을 시작으로 조금 더 구체화시켜 2차 딜을 준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100만 회원을 보유한 캔고루는 앞으로 더 좋은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해 지속 성장 가능한 플랫폼으로 구축할 예정이라며 향후 전시산업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전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