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연우진, 김세정 앞에 무릎 꿇다?! 별장에서 묘한 분위기 발생 예고!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연우진이 김세정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13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는 연우진(장윤 역)과 김세정(홍이영 역)의 아슬아슬한 감정 줄타기를 예고해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장윤(연우진 분)은 홍이영(김세정 분)과 함께 아버지 별장에서 동생 김이안(김시후 분)의 죽음에 대해 말했다. 그러자 홍이영은 잃어버린 기억 속에서 김이안에 대한 기억이 조금씩 되살아나고 있는 상황. ‘김이안’이라는 이름을 듣자마자 충격에 빠진 표정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혼돈의 카오스를 안겼다.

잠식되어 있던 홍이영의 기억에서 김이안과의 첫 만남이 상기돼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한 가운데 오늘(13일) 방송에서는 장윤이 홍이영의 감정을 뒤흔드는 행동을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은 홍이영 앞에 무릎을 꿇고 그녀의 발을 만지며 상태를 파악하고 있다. 홍이영이 멘붕에 빠져 뒷걸음치다 사고를 친 것. 홍이영의 행동에 화난 듯 표정을 일그러트리지만 그녀를 걱정하며 성심성의껏 치료한다고 해 극에 묘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홍이영은 본인이 낸 실수에 어쩔 줄 몰라 하다 장윤의 뜻밖의 행동에 더 놀라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다. 걱정하는 장윤의 말에도 횡설수설하며 유해진 장윤의 행동에 경계심을 풀지 않는다고.

1년 전 ‘그날’의 사건을 이야기할 때마다 냉철했던 장윤이 부드럽게 변한 이유는 무엇인지, 그의 변화가 두 사람의 관계에도 영향을 미칠지 오늘(13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