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덕화다방, 미스트롯 숙행x김나희 미스 알바생으로 재도전?!

미스트롯 숙행x김나희 미스 알바생으로 재도전?!
뽕짝 no! 뽕짜~주세요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27일 방영되는 "덕화다방"에서는 올해 가장 뜨거웟던 ‘미스트롯’ 프로그램의 트로트 가수 숙행과 김나희가 덕화다방의 미스 알바생으로 찾아온다.

숙행과 김나희는 역대 덕화다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연소 알바생으로 에너지와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영업을 준비하면서 덕화다방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주방의 모든 조리도구가 그들에겐 마이크가 되어 트로트 멜로디가 펼쳐졌다. 노동에 지쳐 웃음을 잃었던 이덕화, 김보옥, 허경환도 이들의 발랄한 모습에 다시 미소를 찾았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숙행과 김나희는 트로트처럼 맛깔 나는 신메뉴 레모네이드와 파르페를 손수 준비해오는 것은 물론, 숙행의"날 보러 와요"를 개사한 ‘덕화다방 와요’ 노랫가락으로 입장하는 손님들도 웃게 했다.

허경환의 개그맨 후배 출신인 김나희는 덕화다방에서 사장과 알바생으로 다시 만났다. 김나희는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자신의 이름을 딴 “아주 나희쓰~! 한 파르페”를 선보였다. “재료를 아끼라”는 허경환 사장의 구박에 눈치를 보면서 각종 재료를 아낌없이 담으며 젊은 손님들의 1등 알바생으로 등극했다.

숙행 역시 ‘뽕짜 레모네이드’ 라는 작명 센스를 발휘하며 상큼함 가득한 레모네이드를 선보였다. 젓가락 하나로 레몬을 짜주는 퍼포먼스 기술을 선보인 숙행은 덕화다방을 찾은 손님들에게 볼거리까지 제공하며 덕화다방을 무대로 탈바꿈시켰다.

한편, 숙행과 김나희는 지난 해 방영된 타사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결 상위권에 진입, 많은 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흥과 웃음이 넘쳐난 덕화다방은 오는 8월 27일 화요일 저녁 8시 55분 KBS2TV를 통해 방영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