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라이퍼텍 테비, 오프라인 매장 입점

 

라이퍼텍 테비가 윌리스(Willy’s)와 이마트(emar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좀 더 가까이 소비자들을 만난다.

테비는 고성능 그래핀 드라이버와 퀄컴 칩셋이 장착되어 기존 무선 이어폰의 음질적 한계를 넘어서 이어폰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고객의 오프라인 접근성 편의를 위해 전국 윌리스 25개 지점과 이마트 60개 지점에 입점되었다.

펀클래스 윤영주 대표는 이마트 60개 지점을 시작으로 추후 10개 지점을 추가하여 라이퍼텍 테비를 이마트 전지점에서 만날 수 있게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LYPERTEK(라이퍼텍)은 세계 유수의 글로벌 음향 전문 브랜드에서 몸담은 경력을 자랑하는 엔지니어에 의해 설립되어 고가 오디오 제품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고음질 사운드를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향 전문 브랜드다.

라이퍼텍 테비는 종이보다 1000배 가벼우면서 금속보다 200배 강해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소재를 사용한 드라이버를 사용한다. 이뿐만 아니라 무선에서도 CD급의 고음질을 제공하는 aptX코덱을 지원한다. aptX™를 사용하면 고음질 재생은 물론 더 낮은 딜레이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ios유저를 위해 AAC코덱도 지원한다.

라이퍼텍 테비는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앞으로도 고객이 온오프라인에 상관없이 쉽게 테비를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