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 중국서 매년 약 43% 매출 성장률 달성

  • 등록 2018.12.19 10:48:58
크게보기

매년 약 43%의 매출 성장률 달성

(이슈투데이)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의 대표 스테디셀러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이 광군제에서만 약 30억원을 판매하는 등 2018년 한 해 동안 중국에서 약 370억원의 판매 실적을 올리며 매년 약 43%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특히 광군제 이후 약 200만개의 주문이 추가로 이루어지는 등 2018년에만 약 360만개의 제품 판매 실적을 이뤄내 중국 내 K뷰티를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크림같이 부드러운 우유와 올리브오일, 꿀 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코스모코스 대표 제품 중 하나이다.

꽃을든남자 우유바디 라인은 중국 온라인 대표 쇼핑몰인 티몰에서 특히 폭발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징동닷컴, 왓슨스, 찌아런, 하오린쥐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은 우수한 품질력과 뛰어난 가성비로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지난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중국에서 좋은 결과를 보일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고 2019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리자 기자 hl2dzn@naver.com
Copyright @2018 이슈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시 중구 퇴계로 253 삼오빌딩 3층 | 대표전화 : 031)395-5903 등록번호 : 경기아 51769 | 등록일 : 2017년 12월 22일 사업자번호 : 399-50-00400 | 발행.편집인 : 권소영 | 개인정보관리책임 : 김정훈 제휴문의/기사제보 : it@issuetoday.co.kr | Copyright ©2024 이슈투데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