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소비 기준을 가진 고객을 위한 ‘2만 원대 홈파티 상품 구성’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고물가 속에서도 자신의 기준과 가치에 따라 소비하는 ‘초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화제성, 가성비, 인기를 모두 갖춘 상품들로 홈파티 세트를 구성했다.
이번 홈파티 상품 제안은 ▲사전예약 1분컷 화제의 수제 맥주 ‘데이지에일’ ▲SNS에서 인기 높은 극강의 가성비 케이크 ‘깜자초코미니케이크’ ▲MZ세대 인기 배달 메뉴로 구성한 ‘마라샹궈 파티팩’ 등을 조합해 2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연말 파티가 핵심이다.
홈파티 주류로 최고의 추천 상품은 사전예약 1분컷을 기록한 수제 맥주 ‘데이지에일’이다. ‘데이지에일’은 일본 명문 양조장 히타치노네스트의 양조 기술을 바탕으로,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수제 에일 맥주다. 필스너·카라필 맥아에 시트라·아마릴로 홉을 더해 열대 과일과 오렌지 꽃 향이 어우러진 산뜻한 풍미가 특징으로,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가격은 4,500원이며 3캔 구매 시 12,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GS25 ‘깜자초코미니케이크’는 SNS에서 ‘가성비 케이크’로 인기를 얻으며 12월(1일~22일) GS25 케이크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한 인기 상품이다. 1~2인이 즐기기 좋은 사이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린 컬러 시트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홈파티 디저트 수요를 빠르게 흡수하고 있다. 가격은 4,900원이다.
‘마라샹궈 파티팩’은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배달 메뉴 마라샹궈를 2~3인용 파티형 구성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배달 스타일 용기에 ▲소고기 양지 ▲소시지 ▲피쉬볼 ▲푸주 ▲분모자 ▲납작당면 ▲연근 ▲목이버섯 ▲배추 ▲마라소스 ▲향미유 등을 담아 풍부한 구성과 조리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다. 가격은 1만 2,900원으로, 외식이나 배달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홈파티 메인 메뉴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출시한 ‘치즈 오븐 스파게티’는 진한 고기 맛의 GS25 특제 토마토 미트 소스와 고소한 치즈 조합이 특징으로, 3,900원의 가격이 홈파티 사이드 메뉴로 제격이다.
연말 홈파티 수요에 맞춰 와인, 양주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장터 행사 와인 102종, 양주 98종 등 총 200종 대상 상품과 연말 시즌 추천 와인, 양주 7종에 대해 삼성카드로 QR 스캔 결제 시 2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와인, 샴페인 전 상품과 이달의 위스키 13종은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 PAYCO(포인트)로 결제 시 2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다슬 GS25 디저트 MD는 “고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연말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GS25는 초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격, 구성, 트렌드를 모두 고려한 연말 홈파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