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레이저,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8KHz’ 얼리버드 사전 구매 이벤트 실시

2월 15일까지 예약 구매 고객 대상 마우스 번지 증정
Razer Hyper Polling 기술 적용한 Razer 최초의 게이밍 마우스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가 8000㎐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8KHz'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Razer Viper 8KHz 공식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해당 제품 예약 구매 고객에게 Razer Mouse Bungee V3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웨이코스 온라인 공식 스토어 '레이저 플레이스'에서 2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송은 행사 기간이 종료되는 16일부터 일괄적으로 진행된다.

Viper 8KHz는 RAZER 게이밍 마우스 가운데 Razer Hyper Polling 기술을 처음 적용한 제품이다.

Razer Hyper Polling 기술과 함께 2세대 Razer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와 Razer Focus, 옵티컬 센서를 포함한 총 세 가지 주요 혁신 기술을 결합해 사용자가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사전 예약 혜택으로 증정하는 Razer Mouse Bungee V3는 스프링 암이 케이블을 지지해, 마우스 사용 중 케이블이 꼬이거나 표면에 끌리는 경우를 방지하는 마우스 액세서리 제품이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