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비즈플레이, 하나카드와 스타트업·중소기업 대상 제휴 법인카드 출시

비즈플레이, PC와 모바일 앱 통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 기업 경비 관리 업무 70% 이상 절감 효과

URL복사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경비 지출 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가 하나카드와 협력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플레이 하나제휴 법인카드'(이하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 등 증빙 자료를 모아 수기로 작성,처리했던 기업의 경비 관리 업무를 PC와 모바일 앱을 이용해 자동화한 경비 지출 관리 서비스다.

비즈플레이를 도입한 기업은 법인카드가 연동된 비즈플레이 앱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영수증을 확인하고 제출만 하면 된다. 또 모든 직원의 영수증 사용 내역 조회, 모니터링, 회계 서비스 등이 제공돼 기업의 경비 관리 업무가 70% 이상 절감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이전까지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규모가 큰 기업이 주요 고객이었으나, 서비스 제공 기업 및 이용 범위를 확대해 스타트업,중소기업 고객도 쉽고 편하게 경비 지출을 관리할 수 있는 전용 상품 'bizplay for SMB'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는 bizplay for SMB와 연계했다. 경비 사용 후 비효율적인 종이 영수증 관리 및 경비 처리 업무로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중소기업은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로 저렴한 가격에 비즈플레이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를 발급한 기업이 비즈플레이를 이용하면 서비스 도입비 100만원이 면제된다. 또 연간 20개(약 72만원 상당) 안팎의 법인카드를 사용하는 기업에는 비즈플레이 서비스 이용료도 평생 무료로 지원한다.

위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발급받은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를 비즈플레이 앱 내 결제 수단 및 경비 관리 카드로 등록 및 이용하면 된다.

비즈플레이 제휴카드는 쿠팡, 야놀자, 여기어때, 퀵서비스 등 비즈플레이 앱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 구매 시 각종 이벤트 및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최대 2% 한도로 비즈플레이 기타 서비스 및 제휴 서비스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하나카드와 법인카드 제휴를 통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경영 환경에 처한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 비즈플레이를 저렴한 가격으로 도입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비즈플레이는 기업의 경비 관리 업무량을 줄이고 최대한 본연의 역량에 집중할 수 있는 경영 관리 환경을 조성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하나제휴 법인카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비즈플레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