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와이즐리컴퍼니, 신용보증기금 ‘혁신아이콘’ 선정

 

[이슈투데이=김호겸 기자] 와이즐리컴퍼니가 신용보증기금이 지원하는 5기 '혁신아이콘'에 최종 선정됐다. 이로써 와이즐리컴퍼니는 신용보증기금을 통해 3년간 최대 150억원의 보증을 제공받는다.

혁신아이콘은 우수 중견기업 또는 글로벌 혁신기업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혁신 스타트업에 대한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이다. 5기에는 와이즐리컴퍼니를 포함한 총 6개의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와이즐리컴퍼니는 신용보증기금의 혁신아이콘 선정을 발판삼아 소비자들의 생활용품 소비 패러다임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직접 생산하는 제품의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개인화된 구독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속도를 낼 예정이다.

와이즐리컴퍼니의 면도용품 브랜드 '와이즐리'는 평균적으로 93%의 고객이 재구매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제품 및 구독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신규 고객의 50% 이상이 지인의 추천으로 구매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추천이 활발하다.

올해는 스킨케어 브랜드 '오픈워크'와 헤어케어 브랜드 '헤드웍스'를 추가로 출시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생활용품의 영역을 더 넓히는 데 집중하고 있다.

김동욱 와이즐리컴퍼니 대표는 '5기 혁신아이콘으로 선정돼 전폭적인 보증지원을 받게 된 만큼 혁신적인 제품을 고객에게 더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불합리한 생활소비재 시장을 바꿔 정직한 시장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가치를 제공해 장기적으로는 전 세계인의 일상을 책임지는 기업이 되려 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