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글로벌 소셜 데이팅 앱 틴더, 로즈데이 맞이 ‘틴더 캠퍼스 어택’ 이벤트 실시



전 세계 196여개 나라에서 사용되는 글로벌 소셜 데이팅 앱 ‘틴더(Tinder)’가 로즈데이를 맞아 12일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직접 찾아가 대학생들에게 장미를 나눠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국, 유럽 등의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틴더가 한국의 대학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특히 취업 준비로 힘들어하는 대학생들에게 잠시나마 작은 즐거움을 주고자 준비됐다. 


장미를 나눠 주는 이벤트 이외에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틴더를 다운로드 받고 모델들의 프로필과 매칭 시 현장에서 케이크를 제공하는 게릴라 프로모션도 있을 예정이다. 


틴더는 하루 평균 2600만 건의 매칭을 성사했고, 총 스와이프(Swipe, 화면을 눌러 쓸어 넘기는 동작) 건수는 110억 건에 달하며,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새로운 문화 현상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마음에 들면 ‘오른쪽으로 스와이프(Swipe Right)’ 마음에 들지 않으면 ‘왼쪽으로 스와이프(Swipe Left)’라는 말은 폭발적인 성장세에 힘입어 하나의 고유 대명사가 되었다. 


틴더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틴더 개요 


틴더는 2012년 출시 이래 전 세계 196여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을 연결해 주는 글로벌 소셜 앱이다. 70여개국 이상의 앱스토어에서 라이프스타일 부문 톱 10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5년에는 구독 기반의 유료 서비스, 틴더 플러스(Tinder Plus)를 출시해 위치를 변경하여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고 그곳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패스포트(Passport)’ 기능과 마지막 매칭 선택을 취소하고 다시 매칭을 시도할 수 있는 ‘리와인드(Rewind)’ 기능들을 선보였다. 일일 2600만건의 매칭이 틴더를 통해 성사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0억건 이상의 매칭이 이루어졌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

앱스토어: http://itunes.apple.com/kr/app/tinder/id5477020...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