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 페어몬트•소피텔 레전드•소피텔•엠갤러리 컬렉션 객실의 브랜드 표준으로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 지정 럭셔리 호텔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아코르(Accor)와 스탠다드 텍스타일(Standard Textile Co., Inc.)이 7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스탠다드 텍스타일의 럭셔리 호텔 침구 브랜드인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Mascioni Hotel Collection)을 아코르의 럭셔리 브랜드인 페어몬트(Fairmont), 소피텔 레전드(Sofitel Legend), 소피텔(Sofitel), 엠갤러리 컬렉션(MGallery Collection)의 공식 제공업체로 지정하는 이번 파트너십은 전 세계 350여 개 호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아코르와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은 호텔 투숙객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세련된 우아함을 선사함으로써 럭셔리 경험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정교하게 디자인된 독점 침구 및 욕실 리넨 컬렉션을 공동 개발해 선보였다. 이 침구 컬렉션은 프리미엄 코튼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부드러움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마시오니 호텔 컬렉션 리넨을 도입하는 각 아코르 럭셔리 브랜드는 고유한 정체성에 맞춰 협업을 구현한다. 즉, 소
리야드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MICE 서밋(IMS25)에 2000명 이상의 글로벌 산업 및 정부 리더들이 참석할 예정인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 이벤트 개최지 중 하나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25개국에서 1700명 이상이 참여한 2024년 첫 IMS의 성공을 바탕으로 개최되며, 사우디아라비아가 2030년 엑스포와 2034년 월드컵 개최를 준비하는 시점에 맞춰 진행된다.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5년 10월 8일 -- 국제 MICE 서밋(International MICE Summit, 이하 'IMS25')이 2025년 11월 26~27일 이틀간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서 개최된다. 이번 서밋에는 2000명 이상의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MICE(기업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 컨벤션(Convention), 전시회•국제이벤트(Exhibition)의 약자) 산업 전반의 성장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사우디 컨벤션•전시 총국(Saudi Conventions & Exhibitions General Authority, 이하 'SCEGA')이 주최하는 IMS2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트래디셔널 감성 토털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25FW 시즌을 맞아 ‘시간이 빚은 완성형 남자의 품격’을 주제로 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남성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브랜드의 31년 철학을 새롭게 조명한다. 영화 같은 스토리, 파리의 가을을 담다 'IN THE AUTUMN OF DARING AND DESIRE'를 타이틀로 한 신성통상 올젠의 이번 캠페인은 프랑스 파리 볼로니어 공원에서 시작해 장면마다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내는 시네마틱한 구성이 돋보인다. 삶의 여유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성공한 남성과 젊은 커플 사이의 미묘한 긴장감, 그 속에서 교차하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은 보는 이로 하여금 인물들의 상황과 감정을 상상하게 만들며, 단순한 패션 광고를 넘어 감성적 경험을 선사한다. 멋스럽게 나이 드는 것, 올젠이 정의하는 품격 캠페인은 중후한 분위기와 자신만의 개성에서 드러나는 감각을 동시에 갖춘 올젠의 남성상을 제시하며 세월이 지남에 따라 완성되어 가는 남성의 매력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올젠은 감각적인 스타일로 드러나는 외적 세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