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전체기사 보기

정샘물뷰티, 미네랄 수소수 함유한 ‘에센셜 물 클렌징’ 3종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이 물이 다른 클렌징으로 씻어내면서 보습하는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단순히 씻어내는 것만이 아니라 클렌징 후 피부 보습은 탄탄하게 지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타입에 따라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와 ‘물 클렌징 오일’, ‘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물보다 작은 입자인 미네랄 수소수를 함유해 모공까지 딥 클렌징 해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는 풍부한 미네랄 함유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 수분을 채워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에센셜 물 클렌징 오일’은 트리플 발효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의 노폐물, 블랙헤드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물에 잘 녹는 가벼운 제형으로 빠른 유화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에센셜 물 클렌징 폼’은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쫀쫀하고 풍성한 휩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오렌지라이프,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신학기 선물상자 780개 전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사회공헌재단인 오렌지 희망재단과 함께 신학기 필수품을 담은 780개의 선물상자를 직접 만들고 이를 전국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키로 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봉사활동인 ‘오렌지 희망하우스’의 하나로 진행됐으며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120명이 참여해 설레는 마음으로 다가올 아이들의 신학기를 준비했다.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오렌지라이프 임직원은 이른 아침부터 본사에 모여 아이들을 위한 선물상자를 제작했다. 학습에 필요한 여러 학용품을 비롯해 가계부, 캐릭터 방석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팬시용품을 손수 포장했다. 또한 아이들이 남은 겨울방학을 보다 따듯하게 날 수 있도록 전기담요·난방 텐트 등 4종의 방한 물품도 함께 준비했다. 이날 제작된 신학기 키트는 전국의 복지기관을 거쳐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정문국 사장은 “오렌지라이프 임직원들이 손수 준비한 난방·학용품 키트가 새로운 학교생활과 학기를 앞두고 기대로 부푼 아이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오렌지라이프는 앞으로도 아동 및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

웹케시, 상장 1주년 기념 간담회에서 강원주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 발표

웹케시 2020년 비전 공유 및 강원주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가 이끌 향후 10년 구상 선보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B2B 금융 핀테크 기업 웹케시가 코스닥 상장 1주년을 기념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웹케시는 지난 2019년 1월 25일 핀테크 기업 1호로 코스닥에 상장했다. 웹케시는 기업 인터넷 뱅킹에서 한발 더 나아가 기업 전사적 자원 관리 시스템과 뱅킹 시스템을 통합한 차세대 뱅킹 플랫폼을 선보이는 B2B 금융 핀테크 기업이다. 인하우스뱅크, 브랜치, 경리나라 등 웹케시의 뱅킹 플랫폼 솔루션은 국내 전 금융기관과 실시간 연동되며, 금융 시스템과 기업 시스템을 통합하여 ‘업무 속의 금융’을 지원한다. 코스닥 상장 1주년을 맞이하여 국내외 증권사와 언론사를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간담회에서 석창규 웹케시그룹 회장은 2020년 새해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강원주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가 이끌 웹케시의 새로운 10년에 대한 구상 등을 발표했다. 강원주 대표이사 내정자는 웹케시 창업 시점부터 모든 상품 개발을 주도적으로 이끌어온 개발자 출신이다. 상품 전문가이며 내부 관리형 리더십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웹케시는 상품을 잘 아는 새로운 리더를 주축으로 시장 확대, 신상품 개발 및 기존 상품 기능 강화 등에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 ‘세화’ 패키지 디자인에 담고 용기에 골드 컬러 적용해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 기원하는 의미 담아 ‘환유 동안고’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 피부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줘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이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특히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현대·기아차, 어라이벌에 1290억원 전략 투자

‘클린 모빌리티’ 전환 가속화,순수 전기차 분야 글로벌 리더십 제고 차원 현대·기아차-어라이벌, 지난 16일 ‘투자 및 전기차 공동개발에 대한 계약’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현대·기아자동차가 전기차에 대한 개발 방식 혁신과 시장 선도 역량 확보에 나선다. 현대·기아차는 영국의 상업용 전기차 전문 업체 ‘어라이벌’에 1290억원 규모의 전략 투자를 실시하고, 도시에 특화된 소형 상용 전기차 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현대·기아차가 지향하는 ‘클린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가속화 하는 동시에 전기차 개발 경쟁력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차원이다. 양측간 협업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의 친환경 상용 전기차를 유럽에 우선적으로 선보이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럽 상용 전기차 시장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현대·기아차와 어라이벌은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 현대차그룹 본사 사옥에서 현대·기아차 연구개발본부 알버트 비어만 사장과 어라이벌의 데니스 스베르드로프 CEO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 및 전기차 공동개발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설립된 어라이벌은 밴, 버스 등 상용차 중심의 전기차 개발 전문 기업으로 본사가 위치한 영국 이외에 미국, 독일, 이스라엘, 러시아 등에 생산 공장과 연구개발 거점을 확보하고 있다. 어라이벌의 강점은 모듈화된 구조의 ‘스케이트보드 플랫폼’ 기술에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생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