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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어린이 영양제 ‘챔큐비타시럽’ 출시

글루콘산아연, 비타민B군 4종 함유해 병중병후 체력 저하 완화에 도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영양제 챔큐비타시럽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챔큐비타시럽은 △글루콘산아연 △비타민B군 4종 △베타인염산염 등을 함유해 병중병후에 오는 체력 저하 및 육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면역력 저하로 발생하는 구내염, 구각염, 설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글루콘산아연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아연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감기 증상 기간을 단축하는 효과로 다수의 SCI급 국제학술지 논문을 통해 보고된 바 있다. 또한 베타인염산염은 위산 분비를 촉진해 소화를 돕고, 질병 후 식욕 회복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챔큐비타시럽은 주 복용 층이 어린이인 점을 고려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애플망고 향을 적용했다. 또한 개별 포장 형태인 스틱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복용이 편리한 점이 특징이다. 만 12개월 이상부터 용법·용량에 따라 섭취할 수 있으며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챔큐비타시럽이 글루콘산아연과 베타인염산염, 그리고 비타민 B군 4종을 함유해 감기나 질병으로 체력이 떨어진 아이들의 체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영양제라며, 아이들

마이크로밴 인터내셔널, 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위한 에코프레시 냄새 포집 기술 선보여

에코프레시는 다양한 체취와 환경 악취를 포집하도록 설계되어 의류·아웃도어 용품·섬유 제품에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과 기능성 제공

악취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두기업 마이크로밴 인터내셔널(Microban International)이 체취, 환경 악취 및 기타 불쾌한 냄새를 폭넓게 포집하는 최첨단 악취 관리 기술 에코프레시(EcoFre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활동적이고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된 이 포괄적 기술은 처리된 원단의 표면과 내부에 남은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포집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탈취 성능과 상쾌함을 유지한다. 에코프레시는 땀/발/체취(카르복실산), 노화 체취(알데하이드), 연기 냄새(방향족 화합물), 생선 냄새(아민 및 황화물) 등 다양한 냄새 성분을 포집한다. 또한 실시간으로 작동하는 즉각적인 냄새 포집 기능을 통해 처리된 소재가 냄새에 쉽게 스며들거나 냄새가 남는 것을 방지한다. 이 기술은 활성탄 원단보다 뛰어난 탈취 성능을 구현하며 다양한 원단과 색상에 폭넓게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폴리에스터, 고혼방 폴리에스터, 스판덱스, 나일론, 면, 부직포, 폴리프로필렌 등의 내구성과 사용 수명을 높인다. 수빅 난디(Souvik Nandi) 마이크로밴 인터내셔널 기술 및 혁신 담당 부사장은 "악취 관리 포트폴리오 가운데 가장 폭넓은 제품

후다뷰티, 미스 유니버스에 참가한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 나딘 아유브와 손잡고 미스 유니버스 공식 스폰서로 임명

후다뷰티, 미스 유니버스 우승을 위해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 나딘 아유브 후원

후다뷰티(Huda Beauty)가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 나딘 아유브(Nadeen Ayoub)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목적의식, 아름다움, 영향력으로 대표되는 나딘 아유브는 역량 강화, 포용성, 두려움 없는 자기표현이라는 후다뷰티의 브랜드 철학에 부합하는 인물이다. 글로벌 뷰티 업계의 거물 후다 카탄(Huda Kattan)이 설립한 후다뷰티는 늘 진정성과 대표성을 모든 활동의 핵심으로 삼아왔다. 이번 파트너십은 후다뷰티의 플랫폼을 통해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 세계에 영감을 주는 여성들을 기리겠다는 브랜드의 사명에 또 하나의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딘 것으로 평가된다. 27세의 나딘 아유브는 모델 겸 웰니스 옹호자일 뿐 아니라 사명을 가진 리더다. 2022 미스 유니버스 팔레스타인으로 당선된 나딘 아유브는 오는 11월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제74회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서 팔레스타인을 대표해 전 세계 130여 개국 참가자들과 경쟁할 예정이다. 나딘 아유브는 지속 가능성, 교육, 여성의 역량 강화에 헌신하는 플랫폼인 올리브 그린 아카데미(Olive Green Academy)와 사이닷 팔라스틴 재단(Sayidat Falasteen Foundatio

캠브렉스, API 제조 시설 확충과 미국 의약품 공급 회복력 강화 차원에서 1억 2000만 달러 투자

세계적인 의약품 위수탁개발생산(CDMO) 기업인 캠브렉스(Cambrex)가 오늘 미국 사세 확충 목적으로 1억 2000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증가하는 의약품원료(API) 개발 및 제조 수요에 대응하고 급성장 중인 펩타이드 치료제 시장에서 자사의 선도적 역할을 강화하고자 단행한 조치이다. 캠브렉스 CEO 토마스 로월드(Thomas Loewald)는 "고객사들이 정부 기관과 손잡고 세계 최대 제약 시장인 미국으로 의약품 제조 시설을 이전하는 추세이다. 공급망의 보안과 회복력을 유지하려면 현지 API 생산이 필수적인데, 캠브렉스는 그와 관련해 핵심적인 역할을 맡게 될 것이다. 실제로, 캠브렉스의 확충된 생산 시설을 활용하려는 고객사가 크게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1억 2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로 아이오와주 찰스 시티 공장의 대량 생산 능력이 40% 증가하여 약 100만 리터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지 면적이 약 18만 2000 제곱미터인 찰스 시티 공장에서는 고효능 분자와 규제 약물을 비롯해 다양한 API와 의약품 중간체를 생산한다. 로월드는 "미국 내 핵심 치료제 공급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캠브렉스는 미국 제약 업계가 오랫동안 제조 안

스타벅스, 수험생 위한 수능 응원 상품 선봬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네잎클로버의 행운 담은 수능 응원 상품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스타벅스의 ‘수능 응원 상품’을 선보였다. 스타벅스는 전국 매장과 자사 앱의 온라인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수능 응원 상품을 소개했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디저트, 초콜릿, 보온 도시락, 보온병 등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 네잎클로버의 행운과 달콤한 맛으로 수험생 응원할 디저트는? 먼저 올해 수능 시즌 신규 상품으로, 수험생이 원하는 대학에 찰떡같이 합격하길 응원하는 의미를 담은 ‘찰떡같이 합격파이’를 선보였다. 쫀득한 찰떡에 달콤한 헤이즐넛 크림을 넣었으며, 겉면에는 초콜릿을 코팅해 재밌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수능 응원 디저트로, 개별 포장한 12개의 파이를 전용 박스에 담아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이어 지난해 수능 시즌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은 ‘클로버 샌드 쿠키’가 올해도 수능 전용 상품으로 재출시 됐다. 이름처럼 수험생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으로 쿠키를 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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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2025 대한민국 조경대상’ 수상…조경에 브랜드로 새로운 지평 열어 롯데건설이 지난 21일 ‘2025 제15회 대한민국 조경대상’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GREEN X GROOVE)’가 적용된 정원으로 민간부문 산림청장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조경대상’은 국토교통부와 환경조경발전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산림청 등이 후원하는 조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올해로 15회차를 맞이했다. 도시 및 지역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출하고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조경 공간을 발굴해 시상한다. 이번에 롯데건설이 산림청장상을 수상한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수준 높은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는 물론, 조경과 정원도 브랜드가 될 수 있음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철학을 정원의 언어로 정밀하게 담아낸 공간 브랜딩을 비롯해 도시기후대응을 고려하는 등 자연 친화적인 모습과 입주민이 정원을 경험하도록 돕는 풍성한 콘텐츠 등이 돋보였다. ‘그린바이그루브’ 정원은 다른 수상작과 더불어 “조경이 단순히 수준 높은 기술과 경관을 넘어 문화를 담아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드는데 바탕이 될 수 있다”고 호평을 받았다. ‘그린바이그루브’는 지난 2022년 런칭한 롯데건설만의 조경 브랜드다. 자연을 연상시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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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기후 위기 극복 위한 임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가 창립 18주년을 맞아 기후 위기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임직원이 직접 달리기를 통해 기부하는 ‘GIVE & RUN(이하 기부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으로 마련된 기부금은 22일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자연기금(WWF)에 전달됐다. 기부런은 2022년 사내 동호회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행사다. 임직원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자율적으로 달린 기록을 합산해 그 거리에 비례하여 회사가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는 1km당 1천원의 매칭 기부를 진행했다. 특히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창립기념일 전후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22일부터 10월 12일까지 사내 러닝 동호회 및 개별 임직원 총 204명이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임직원들이 각자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달리고 기록을 인증하는 ‘버츄얼 러닝(비대면 러닝)’과 본사 인근 청계천과 경복궁 코스를 함께 달리는 ‘오프라인 러닝’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오프라인 러닝의 경우, 높아진 러닝 인기에 힘입어 총 10회에 걸쳐 69명이 참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결과, 21일간 합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