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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얼스 캐나다, 2025년 '신작 밀 수확 보고서' 발표

보고서에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올해 작물에서 기대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정보 담겨

캐나다 곡물 산업을 대표하는 비영리 협회인 시리얼스 캐나다(Cereals Canada)가 18일 캐나다산 밀의 국내외 고객사를 대상으로 '신작 밀 수확 보고서(New Wheat Crop Report)'를 발표했다. 본 연례 보고서에는 2025년 캐나다산 밀의 제분 성능, 밀가루•세몰리나 품질, 최종 제품 기능성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딘 디아스(Dean Dias) 시리얼스 캐나다 최고경영자(CEO)는 "캐나다는 우수한 기능성을 지닌 또 하나의 고품질 밀 작물을 생산했다"며 "캐나다는 세계 3위 밀 수출국이자 고품질•고단백 밀 수출 1위 자리를 유지할 전망이다. 2025-2026년에는 고객이 기대하는 품질과 단백질 함량을 충족시킬 밀 2740만 톤이 해외 시장 80여 곳에 공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2025년 캐나다 농민들은 3660만 톤의 밀을 생산했으며, 대부분이 1등급 또는 2등급으로 평가됐다. 프레리 지역 전반에 걸쳐 재배 환경이 다양했음에도 불구하고, 한여름에 적시에 비가 내리면서 평년보다 높은 수확량을 올릴 수 있었다. 캐나다 동부에서는 겨울밀 재배 기간 내내 양호한 기상 조건이 이어진 덕분에 우수한 품질의 밀을 대량 수확했다. 밀

유한양행, 공식몰 ‘버들장터’에서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 제공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연중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를 11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버들장터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한 무제한 쿠폰팩을 선보여 혜택을 대폭 높였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버들장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군은 건강식품, 생활용품, 구강케어, 뷰티, 반려동물용품, 선물세트 등 폭넓게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은 각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지인 등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돼 더욱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동아제약,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 2년 연속 대통령상 수상

대회 참가한 3개 분임조 모두 수상…품질혁신 성과 입증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51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대통령상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는 산업현장에서 품질혁신 활동에 참여하는 근로자들이 우수한 개선 사례를 발표하는 대회로,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다. 정부는 1975년부터 품질분임조 활동을 통한 기업의 품질개선 활동을 촉진하고, 산업계의 품질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품질분임조는 현장 문제점 개선, 원가 절감, 품질 및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등을 목표로 산업현장에서 자율적으로 개선활동을 펼치는 소규모 그룹이다. 제51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지난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렸으며 전국 17개 시, 도에서 예선을 통과한 320개팀 약 7,000여명이 참가했다. 수상팀에 대한 시상은 제51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진행됐다. 동아제약은 △품질경영실 차오름분임조 △천안공장 임팩트분임조 △이천공장 도전분임조 3개팀이 출전했다. 품질경영실 차오름분임조는 연구성과 부문에서 ‘판피린큐액의 소비자 효용증대를 위한 개선연구’ 성과를 성공

GS25, 영하권 추위에 ‘무신사 힛탠다드∙긴팔 크루넥’ 등 겨울 의류 론칭!

기능성 원사 사용한 ‘힛탠다드’ 이너웨어,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의 긴팔 티셔츠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겨울 시즌 의류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주 본격적인 영하권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GS25는 이달 20일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겨울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방한 아이템을 적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맨즈 크루 넥 티셔츠 이너웨어 1종(블랙)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 넥 긴팔 티셔츠 2종(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이너 및 데일리 의류를 가까운 GS25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무신사 스탠다드 ‘힛탠다드’ 이너웨어는 보온성을 강화한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실루엣과 9부 소매 디자인으로 아우터 안에 착용해도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너웨어 본연의 기능성과 실용성, 합리적 가격을 모두 갖춘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3,900원) ‘무신사 스탠다드 크루넥 긴팔’은 16수 코마사 면 100%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넥라인과 소매에는 텐션과 복원력을 갖춘 스판 원단을 적용해 활동

신성통상 앤드지(ANDZ), 겨울 아우터 판매 ‘쑥’… 자켓류 11% 급증

30대 남성 '다목적 스타일' 수요에 코트·코트·무스탕 인기

올가을 남성복 시장에서 아우터 카테고리가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에 따르면, 지난 10월 12일부터 최근 5주간전체 매출 중 아우터 판매 비중이 26.8%로 나타나 수트(1위)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특히 아우터 중 자켓류 판매 비중은 53.4%로 전년 동기 대비 11%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성장은 30대 직장인을 중심으로 출퇴근과 주말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목적 아우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수트 위에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면서도, 퇴근 후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범용성 높은 아우터가 인기를 얻고 있는 모습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앤드지는 이번 시즌 핵심 라인업으로 '정장 위에도 어울리는' 블랙 아우터 3종을 선보였다. 라인업은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 ▲코듀로이·울 블루종 등으로 구성됐다. 세미 오버핏 더블 코트는 수트 재킷 위에도 부담 없이 걸칠 수 있도록 여유로운 실루엣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도시적인 세련미를 더한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비건 레더 하이넥 무스탕은 시어링 칼라와 비건 레더의 조화로 포근한 질감

오리온 꼬북칩, 남아프리카공화국∙UAE 시장 진출

미국, 프랑스, 호주, 중국, 남아공 등 총 30개국에서 판매

꼬북칩이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아랍에미리트연합국에 진출했다. 이로써 기존 아시아,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에 이어 아프리카까지 5대륙에 진출하며 K-스낵로드를 확장하게 됐다 오리온은 올 11월부터 남아공 SPAR의 프리미엄 슈퍼마켓 300여 점포에서 꼬북칩 ‘콘스프맛’, ‘초코츄러스맛’, ‘카라멜팝콘맛’ 등 3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SPAR는 케이프타운, 요하네스버그 같은 주요 대도시에서 대형마트 및 슈퍼마켓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오리온은 지난 6월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에서 열린 식품 전시회 ‘아프리카 푸드 쇼(Africa Food Show)’에 참여했다. 꼬북칩 특유의 네 겹 구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식감과 글로벌 소비자 취향에 부합하는 다양한 맛으로 당시 전시회에 모인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미국 코스트코, 프랑스 까르푸 등 글로벌 유통사에서 인정받은 대표 K-스낵 브랜드로 인식되면서 SPAR 외에도 2-3곳의 현지 대형 유통사들과 입점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은 아프리카 대륙 전체 GDP 중 약 15%를 차지하는 최대 경제국이자 34세 이하 인구 비율이 전체의 61%에 달하는 ‘젊은 소비시장’이다. 인접 국가로의

대상그룹, ‘2025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5극3특 미식회’ 선보여

대상그룹과 지방시대위원회가 19일 개막한 ‘2025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에서 전국 각지의 식재료를 활용한 ‘5극3특 미식회’를 공동 기획해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2025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는 대통령 직속 지방시대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수도권 중심의 ‘일극(一極)’ 구조에서 벗어나 전국이 균형있게 성장할 수 있도록 ‘5극 3특(5대 초광역권·3개 특별자치도)’을 중심으로 한 균형 발전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다. ‘5극3특 미식회’는 지역 균형발전의 핵심 자원인 지역 식재료의 가치와 매력을 국민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으로, 대상그룹의 ‘지식존중(地食尊重)’ 프로젝트가 모티브다. 대상그룹은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2023년부터 소멸 위기에 놓인 지(地)역의 식(食)재료를 활용해 해당 지역을 ‘가고 싶은 곳’으로 새롭게 브랜딩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같은 취지에 지방시대위원회가 공감하면서 공동 기획이 성사됐다. ‘5극3특 미식회’에서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이연복, 송하슬람, 김태성, 김병묵 등 국내 정상급 셰프 4인과 협업해 5극 3특 각 지역을 대표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8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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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아누틴 찬위라꾼 태국 총리 예방 대우건설은 지난 11월 18일 정원주 회장이 태국 정부청사에서 아누틴 찬위라꾼 (Anutin Charnvirakul) 태국 총리를 예방, 신규 사업 추진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방에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은 “대우건설의 52년 건설 노하우와 최근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부동산 개발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에서도 현지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디벨로퍼로 적극적인 역할을 희망한다”며, “한류에 기반한 다양한 산업을 개발사업에 접목시킨 K시티를 조성하여 관련 한국 업체의 투자 확대 및 경제 활성화라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자 한다”고 현지 사업 진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정회장은 “K컬쳐를 공연할 수 있는 아레나를 건설하게 되면 K팝 뿐 아니라 K뷰티, K푸드, K클리닉 등 연계 사업을 확장 유치하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대우건설이 마스터 디벨로퍼가 되면 타 한국 업체들이 대우건설을 믿고 추가 투자를 하게 되는 이른바 더블, 트리플 외화투자로 이어지게 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아누틴 찬위라꾼 총리는 “한국의 베트남 투자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 대우건설이 태국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해 주기를 희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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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경찰청과 제3회 ‘KB국민 지키미상’ 시상식 개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과 경찰청은 20일 종로구 소재 서울경찰청에서 ‘제3회 KB국민 지키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KB국민 지키미상’은 전화금융사기 예방 및 범인 검거에 기여한 시민을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KB국민은행과 경찰청은 2022년 ‘전화금융사기 피해 예방 및 범죄근절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예방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전화금융사기 예방 및 범인 검거에 기여한 시민 10명이 선정됐다. 택시기사를 포함해 숙박업과 금은방을 운영하는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주변을 세심히 살피며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에 적극적으로 나선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상자에게는 경찰청장 명의의 감사장과 함께 KB국민은행이 마련한 100만원의 감사 포상금이 전달됐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신효섭 경찰청 전기통신금융사기 통합대응단장은 “국민 지키미상 시상식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행사”라며,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막을 수 있는 선제적 대응체계를 구축하는데 전기통신금융사기 통합대응단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은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