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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그로프레시, 에어로보틱스•네오리틱스와 AI 기반 이미징 및 과수원 분석 분야 신규 파트너십 체결

세 기업 협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연결형 디지털 품질 생태계 'FreshCloud' 강화

수확 후 신선도 유지를 위한 솔루션 제공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애그로프레시 솔루션스(AgroFresh Solutions, Inc.)가 과수원•포장 시설 분석 분야 선도기업 에어로보틱스(Aerobotics)와 인공지능(AI) 기반 품질 검사 분야 선구자인 네오리틱스(Neolithics™)와의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FreshCloud™ 디지털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협력으로 FreshCloud는 신선 농산물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농산물 품질 및 공급망 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FreshCloud는 다양한 출처에서 얻은 실시간 데이터를 통합해 신선 농산물 공급망의 각 단계에서 디지털 통합 품질 측정에 필요한 추가적 옵션을 제공한다. 애그로프레시는 센서 혁신 기업인 루벤스 테크놀로지스(Rubens Technologies), 스트렐라(Strella), 에스카복스(Escavox)와의 기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수확 후 관리를 위한 연결형 센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처럼 성장하는 생태계는 재배자, 포장업체, 소매업체가 폐기물을 줄이고 품질을 개선해 수익성을 높이고, 데이터 기반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에어로프레스, 창립 20주년 기념 첫 수동 커피 그라인더 및 프리미엄 블랙 화이트 에디션 출시

혁신적인 3-in-1 커피 프레스를 선보인 지 20년을 맞아, 아이코닉 커피 브랜드 에어로프레스가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와 고성능 수동 그라인더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장

20년간 맛있는 커피를 만들어 온 에어로프레스(AeroPress, Inc.)가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역사상 첫 수동 커피 그라인더(Manual Coffee Grinder)와 인기 모델인 에어로프레스 프리미엄(AeroPress Premium)의 블랙과 화이트 신규 색상을 공개했다. 전문가급 초소형 수동 그라인더는 에어로프레스가 자랑하는 정밀성, 다용도성, 휴대성, 사용 편의성을 그대로 유지하며, 에스프레소부터 에어로프레스, 푸어오버, 모카포트, 프렌치프레스까지 다양한 추출 방식에서 부드럽고 일정한 분쇄 품질을 구현한다. 어떤 방식으로 커피를 내리든, 커피의 즐거움을 한 단계 끌어올리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로프레스가 수동 추출기에서 벗어나 고성능 커피 장비라는 더 넓은 포트폴리오로 확장하는 첫 행보이기도 하다. 혁신적인 설계를 갖춘 신형 그라인더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제공한다. 정밀한 분쇄 조절: 에스프레소급 미세 분쇄부터 콜드브루용 굵은 분쇄까지, 60단계 이상의 설정으로 완벽한 제어가 가능하다. 프리미엄 성능 및 소재: 이탈리아산 38mm 티타늄 코팅 버(Burr)를 채택해 최고의 내구성과 초정밀 분쇄 일관성을 구현했다. 탁월

LG생활건강, 2024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 획득…업계 최다 9회 선정

31일 동반성장지수 평가서 최고등급 ‘최우수’ 선정… 협력사와의 신뢰 기반 상생경영 선도

LG생활건강이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 ‘최우수’ 등급에 9회째 선정됐다. 이는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 최다 기록이다. LG생활건강은 31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동반성장지수는 동반성장위원회가 매년 기업의 동반성장 수준을 평가해 5개 등급(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으로 나눠 계량화한 지표다. LG생활건강은 올해도 협력사 및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경영을 꾸준히 실천하며, 동반성장 최우수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이어갔다. 특히 지난해 정부 중점 사업으로 처음 도입된 ‘안전보건 상생협력 지원사업’에 적극 참여했으며, 중소기업의 기술보호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유출방지시스템 지원사업’을 꾸준히 운영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2024년부터 협력사들과 함께 추진한 ‘상생형 스마트 공장 구축 지원사업’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또한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통해 협력사의 생산량을 높이고 불량률을 줄이는 등 생산 역량 강화에 힘썼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 2회 해외 전시회 참관지원 사업을 시행해, 협력사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해외시장 진출을 도왔다. LG생활건강은 금융 및 경영

“K-기념일 ‘빼빼로데이’ 세계로 통했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국내외 매출 역대 최대 전망

올해 연간 매출 2,415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 해외 매출 전년 비 약 30% 신장 기대

롯데웰푸드는 빼빼로 브랜드가 올해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6일 밝혔다. 빼빼로의 올해 연간 매출은 약 2,415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수출액이 지난해 701억원 대비 약 30% 증가한 900억원 수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에서의 꾸준한 수요와 브랜드 충성도를 기반으로, ‘빼빼로데이’라는 기념일 문화가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되며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한국의 독특한 기념일 문화인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올해는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발탁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TV 광고, 대형 옥외 광고, 지하철 이벤트 등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팬층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서울 지하철 2호선에서 ‘스트레이 키즈가 숨긴 빼빼로를 찾아줘!’ 이벤트 열차를 운영하는 등 MZ세대와의 소통에 집중했다. 또, 빼빼로데이 시즌에 맞춰 기념 패키지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는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돼 일부 판매처에서는 품절

셀트리온, ‘월드 ADC 2025’서 신약 후보물질 최신 성과 공개 항암 치료제로 경쟁력 입증… 신약 R&D 행보 가속

월드 ADC서 2건의 ‘ADC 신약’ 최신 연구 업데이트 발표… 임상 1상 모두 순항중

셀트리온은 이달 3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World ADC 2025(이하 월드 ADC)’에 참가해, 항체-약물접합체(이하 ADC) 신약 파이프라인의 항암 효능에 대한 확장된 비임상 연구 결과를 포스터로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월드 ADC는 세계 최고 권위의 ADC 콘퍼런스로, 전 세계 1,400여 명의 전문가와 산업 관계자가 모여 최신 ADC 기술과 관련된 개발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다. 셀트리온은 행사 사흘째인 5일 오전, 자체 개발 중인 두 신약 파이프라인 ‘CT-P70’과 ‘CT-P71’의 연구 성과를 공개해 현장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비임상 연구 결과에 따르면, CT-P70은 EGFR(상피세포 성장인자 수용체) 변이 비소세포폐암(NSCLC)의 1차 치료제인 3세대 TKI(티로신 키나제 억제제) 내성 모델에서 세포 생존율(cell viability) 감소 및 종양 성장 억제 효과를 보였다. 또한, CT-P70은 기존에 효능이 입증됐던 비소세포폐암 외에 대장암과 위암 등 다양한 암종에서도 항암 효능을 유지했다. 이를 통해 3세대 EGFR-TKI 내성 비소세포폐암을 포함한 다양한 고형암에서 후속 임상 연

남양유업, 쌀쌀해진 날씨에 ‘단백질+수분’ RTD 섭취법 제안

운동 강도·섭취 목적 따라 초고단백·워터형까지 선택 폭 확대

'건강한 시작' 남양유업이 쌀쌀해진 날씨로 실외 활동이 줄어드는 시기, 단백질과 수분을 함께 챙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음료 섭취법을 6일 제안했다. 기온이 떨어지면 실외 운동은 줄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은 늘어나 실제로 수분과 단백질이 모두 부족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홍민 남양유업 중앙연구소 개발3팀 차장은 "기온이 떨어지는 계절에는 실외 활동 또는 운동이 줄어드는 만큼 일상 속 충분한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며, 언제 어디서나 바로 마실 수 있는 RTD 단백질 음료로 간편하게 보충하는 방식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운동 강도나 체중 관리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라인업을 10종으로 운영하고 있다. 단백질 25g과 필수아미노산 9종을 담은 워터 타입 ‘테이크핏 프로’ 2종(납작복숭아맛·레몬맛)은 겨울철 줄어드는 수분 섭취를 함께 보완할 수 있다. 특히 테이크핏 프로는 EAA 3,400mg, BCAA 1,200mg, 아르기닌 1,400mg을 함유하고 설탕·지방·콜레스테롤이 0g으로 홈트레이닝이나 러닝 후 가볍게 마시기 좋다. 올해 선보인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 2종(초코바나나맛·고소한맛)

오리온,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생산량 확대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한국여행 선물’로 비쵸비를 찾는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11월 한달간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의 생산량을 두배 늘린다고 6일 밝혔다. 제품 패키지에 한국 전통의상을 입힌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과자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한 ‘케데헌’ 속 ‘더피’의 모티브가 된 ‘호작도’와 8가지 문화유산을 담은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 또한 높은 판매고를 보이면서 올해 3분기까지 비쵸비 매출은 출시 이듬해인 2023년 동기 대비 80% 성장했다. 서울역∙명동 등 주요 관광상권 중심으로 선보인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가 판매됐다. 당초 9월 한정 수량으로 기획됐지만,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국내 소비자들의 호응까지 이어지면서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협의해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히고, 생산 물량도 60만 개로 크게 확대할 예정이다. SNS에서 비쵸비 국립중앙박물관 에디션을 접한 소비자들은 “특별한 비쵸비 너무 탐나요”, “국보급 환상의 콜라보” 등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손잡고 청년 건강과 자립 위한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고대안암병원점, 사회적 가치 구현하는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으로 전환 운영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커뮤니티 스토어 11주년을 기념해 고대안암병원점을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으로 전환한다. 커뮤니티 스토어는 스타벅스 코리아가 매장 수익금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이익공유형 매장으로, 국내에서는 2014년 대학로점이 처음 문을 열었다.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은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이하 고대안암병원) 내 위치한 만큼 ‘청년 건강 자립 지원’을 테마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와 고대안암병원은 이달 5일,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점에서 지역사회 청년 건강 증진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은 스타벅스 손정현 대표이사, 고대안암병원 이성우 진료부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은 양사가 오랜 기간 쌓아온 협력의 결실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부터 고대안암병원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 대상 의료비 지원 사업을 전개해 왔다.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에서는 보다 폭 넓은 청년층을 대상으로 경제적·신체적·정서적 등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고대안암병원점은 커뮤니티 스토어로서 판매되는 모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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