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GS25, 타이거슈가와 손잡고 유통업 최초 냉장 ‘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출시

타이거슈가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과 동일한 시럽 사용 및 국내 가장 높은 60% 원유 함유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대한민국이 흑당 열풍 속에 빠져 있는 가운데 GS25가 흑당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 ‘타이거 슈가’와 손을 잡고 유통 매장 전용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를 최초로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타이거슈가 특제 흑당 시럽을 사용해 타어거슈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밀크티 맛을 구현한 ‘유어스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를 19일 출시했다. 전용 매장에서 사용하는 대만산 흑당과 대만산 사탕수수 자즙(끓인 즙)을 최적화된 비율로 섞은 시럽을 사용했으며 국내 밀크티 중 가장 높은 원유 60%를 함유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가격은 2500원이다. GS25에서는 지난 6월부터 흑당무스케이크, 흑당파르페, 찰떡쿵떡흑당아이스크림 등 본격적인 흑당 연관 상품을 출시했으며 관련 상품의 매출이 6월 대비 8월 약 8배의 신장세를 보일 정도로 높은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출시하는 상품 디자인은 타이거슈가 흑당이 우유사이로 퍼져 나가는 비쥬얼을 상품에 구현해 밀크티 고유의 이미지를 살렸으며 출시 기념으로 10월 말일까지 2+1 행사를 진행한다. 냉장 유통되는 특성상 전용매장에서 판매하는 버블은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 출시

뉴욕·파리에 이은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도시 방콕을 담은 세 번째 컬렉션 방콕만의 매혹적인 감성을 담은 색감,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오늘 19일 트렌디하면서도 과감한 컬러감, 멀티기능이 가능한 올인원제품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할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방콕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컬렉션은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여행, 도시, 아트를 모티브로 아티스트리만의 독특한 감성을 녹여낸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매 컬렉션마다 각 도시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2018 ‘뉴욕 에디션’, 2019 ‘파리 에디션’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방콕 에디션’은 24시간 화려한 방콕의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에너지를 한층 세련되면서도 과감한 컬러 레인지에 담았다. 앙증맞고 개성있는 캐릭터와 컬러풀한 색감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팡누얼 스튜디오의 일러스트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방콕 에디션 특유의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총 7종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의 제품 라인업은 9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으로 공개되는 제품은 ‘투인원(2-in 1) 매트 립 크레용(선셋 가디스 등 5종 컬러 / 각 1만8000원)과 ‘페이스앤바디 쉬머젤(50ml / 2만8000원)

명품클리닉투엘 골든구스 오리지널창 다보스와 독점 수입계약 체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명품클리닉투엘은 최근 명품 스니커즈 신발인 ‘골든구스’의 오리지널 천연고무 밑창 제조회사인 이탈리아 다보스와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을 지난 2019년 8월 1일에하여 한국의 명품신발 수선품의 기술품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투엘은 다보스 제품을 타 수선업계에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여 명품수선업계와 ‘상생협력’ 관계를 이룩한다는 계획이다. 다보스사는 1955년 설립 이래 수제화 및 등산용 천연고무 신발 바닥재 및 신발 밑창 시장의 세계 최고의 품질로 천연고무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다보스의 천연고무 신발 바닥재 및 신발 밑창은 타 브랜드와 비교해 볼 때 천연고무의 함유량이 많아서 신발 착용 시 안락한 느낌과 신발 밑창의 수명이 매우 오래 유지되는 영속성을 지니고 있다. 투엘은 국내 명품수선시장의 후발주자로 사업을 시작하여 타 수선업체 대비 짧은 명품수선 이력에도 불구하고 ‘에나멜 염색’ 분야에 있어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이르게 되었다. 투엘은 명품수선시장인 ‘B2C’ 시장의 선두로 확고한 위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대 명품중고매장과 ‘B2B’ 거래를 시작하였다.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우수한 접지력으로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콘트라 샌드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 갑피 부분의 소가죽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 겸비한 신상품 등산화 선보여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의 우수한 접지력으로 미끄러짐 최소화해 안전한 보행 도와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로 쾌적감 선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추석이 지나고 한결 선선해진 날씨에 가을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 가을 산행은 우천이 잦고 낙엽이 많아 미끄러짐으로 인한 낙상사고를 줄여줄 등산화는 필수이다. 특히 국내 산악 지역은 바위가 많아 접지력에 특화된 등산화를 준비하는 것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겸비한 ‘콘트라 샌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스러움이 돋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감을 선사한다. 인솔 부분에는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장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오렌지가 있다(가격

LG전자,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16일 국내 최초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정수기 출시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그대로 계승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전자가 지난 16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국내시장에 출시된 정수기 가운데 처음으로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인다. 기존에 출시한 퓨리케어 슬림 스윙 정수기와 마찬가지로 출수구와 받침대가 좌우로 180도까지 회전할 수 있다. LG전자는 신제품에 자동 업다운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고객이 정수기 받침대에 컵을 올려놓고 출수 버튼을 누르면 출수구가 위아래로 최대 10센티미터까지 자동으로 움직인 뒤에 물이 나온다. 또 출수구 부근에 있는 센서가 컵의 높이를 감지해 출수되는 과정에서 물이 튀는 것을 줄여준다. LG전자는 출수구 코크 부분을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자외선 LED 코크 살균기능을 적용했다. 이 기능은 1시간마다 스스로 작동하고 사용자가 필요할 때마다 셀프케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UV LED를 코크에 5분간 쐬어주면 세균이 99.9% 제거된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료 부담이 적다. 3단계 복합필터는 물속의 미네랄을 그대로 남기면서 불순물과 유해 물질을 깨끗이 제거한다. 청정램프는 필터 교체시기를

하림,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고기 제품 추천

에어프라이어 시장 성장에 맞춰 전용 제품군 강화 웰빙, 간편 트렌드 부상에 쉽고 조리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닭고기 제품 인기 외식 못지 않은 퀄리티에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 안주로 안성맞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하림이 에어프라이어 시장 성장에 맞춰 전용 제품군 강화하고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에어프라이어 시장이 급속도로 커짐에 따라 식품 업계의 대응도 빨라지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7년 15만대 수준이던 국내 에어프라이어 시장 규모는 2018년 100만대를 돌파했으며 2019년에는 150만대로 성장할 전망이다.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높아지면서 기름에 튀기거나 굽지 않아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도 계속 확대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닭고기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익히면 닭고기 특유의 담백한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맛볼 수 있어 아이들 간식은 물론이고 술안주나 야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한 다음 타지 않게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완성된다. 양파와 마

투썸플레이스,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델리 제품 4종’ 소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예년에 비해 짧았던 추석 연휴. 올해는 귀성길을 포기하고 집에서 홀로 휴식을 취하는 ‘혼추족’도 적지 않았다. 그러나 휴식 후 일상으로의 복귀가 좀처럼 쉽지 않은 건 매한가지다. 게다가 먹는 양에 비해 활동량이 적은 연휴에 먹는 고칼로리의 명절 음식은 더욱 몸을 무겁게 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연휴 이후 산뜻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델리 제품 4종’을 지난 16일 소개했다. 트렌디 카페 밀 콘셉트의 ‘스파이시 튜나 바게트’부터 ‘뉴트리션바’까지 다양한 델리 제품이 가볍지만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파이시 튜나 바게트’는 지난 7월 출시된 제품으로 12가지 곡물 사워도우 바게트로 만든 매콤한 튜나 샌드위치 메뉴다. 스리라차 소스와 참치, 채소가 어우러져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B.E.L.T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우유식빵에 베이컨, 달걀, 로메인, 레터스, 토마토를 넣은 기본적인 샌드위치 메뉴다. 양쪽 빵에 발린 레몬 마요네즈 스프레드로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름진 명절 음식에 질렸다면 신선한 채소가 가득한 샌드위치로 가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 오는 24일 왕홍행사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글로벌마케팅 전문기업, 주)애드엑스포코리아가 오는 24일 제주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왕홍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왕홍행사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개최하는 2019해외바이어초청수출상담회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왕홍 캘린과 엠버는 각 7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왕홍으로 방송 시청자수가 평균 1,000만이 넘는다. 캘린과 엠버는 이니스프리, 샤넬, 랑콤, 시세이도등 다양한 신상 런칭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의 천연원료로 만든 다양한 화장품과 식품을 홍보 및 판매할 계획이다. 수행기관인 애드엑스포코리아 김민주대표는 “청정 제주의 천연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가치 또한 높아질것이라 예상된다. 이러한 메리트를 잘 활용하여 홍보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실질적 매출을 위한 마케팅부터 수출 지원업무를 원스탑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제조사와 긴밀한 전략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약 86개사 2000여개의 제품을 거래하고 있으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 오는 24일 왕홍행사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글로벌마케팅 전문기업, 주)애드엑스포코리아가 오는 24일 제주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왕홍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왕홍행사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개최하는 2019해외바이어초청수출상담회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왕홍 캘린과 엠버는 각 7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왕홍으로 방송 시청자수가 평균 1,000만이 넘는다. 캘린과 엠버는 이니스프리, 샤넬, 랑콤, 시세이도등 다양한 신상 런칭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의 천연원료로 만든 다양한 화장품과 식품을 홍보 및 판매할 계획이다. 수행기관인 애드엑스포코리아 김민주대표는 “청정 제주의 천연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가치 또한 높아질것이라 예상된다. 이러한 메리트를 잘 활용하여 홍보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실질적 매출을 위한 마케팅부터 수출 지원업무를 원스탑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제조사와 긴밀한 전략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약 86개사 2000여개의 제품을 거래하고 있으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애드엑스포코리아, 오는 24일 왕홍행사 개최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글로벌마케팅 전문기업, 주)애드엑스포코리아가 오는 24일 제주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왕홍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왕홍행사는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이 개최하는 2019해외바이어초청수출상담회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왕홍 캘린과 엠버는 각 70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왕홍으로 방송 시청자수가 평균 1,000만이 넘는다. 캘린과 엠버는 이니스프리, 샤넬, 랑콤, 시세이도등 다양한 신상 런칭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주의 천연원료로 만든 다양한 화장품과 식품을 홍보 및 판매할 계획이다. 수행기관인 애드엑스포코리아 김민주대표는 “청정 제주의 천연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가치 또한 높아질것이라 예상된다. 이러한 메리트를 잘 활용하여 홍보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애드엑스포코리아는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실질적 매출을 위한 마케팅부터 수출 지원업무를 원스탑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제조사와 긴밀한 전략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약 86개사 2000여개의 제품을 거래하고 있으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