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출시

하관 부분 포함한 얼굴 전체 탄력 있게 감싸는 극세사 텐션 시트 적용 전 라인에 주름 개선 기능성이 추가되면서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 가능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되었고 전 라인에 주름 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 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은 마스크림은 이름 그대로 크림 한 통을 모두 바른 듯한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기를 끌고 있었다며 텐션 시트를 적용해 피부톤과 결뿐만 아

뚜레쥬르, iF 디자인 어워드 2020 2관왕 ’2년 연속 수상 쾌거’

구움 케이크·띠띠뽀 패키지 레드닷 어워드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2020’ 본상 수상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iF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단일 브랜드 2관왕 영예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을 연이어 수상하며 압도적인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구움 케이크류 패키지’와 ‘띠띠뽀 마들렌&케이크 패키지’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단일 브랜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4일 밝혔다. 두 수상작은 앞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분 본상을 각각 수상한 바 있으며 뚜레쥬르는 2019년 크리스마스 제품 패키지로 ‘iF 디자인 어워드 2019’ 본상을 수상한 데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립 디자인 기관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매년 우수한 디자인 결과물에 수여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구움 케이크류 패키지’는 카스텔라·파운드·롤케이크 등 선물용으로 구입이 많은 점을 고려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롤케이크의 원형, 카스텔라의 사각, 파운드케이크의 아치를 모티프를 형상화

돌 코리아, 외출 자제 분위기 속 돌 코리아 온라인 주문량 평균 30% 증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돌 코리아는 외출 자제 분위기 속 돌 코리아 온라인 주문량이 평균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타격을 받고 있다. 반면, 온라인·모바일로 물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는 증가하는 추세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람 간 비말을 통해 주로 전파되는 것으로 알려지며, 가능한 대면 접촉을 피할 수 있는 온라인 소비가 늘고 있는 것이다. 유통업계는 위생 건강 상품부터 신선 식품까지 대부분 항목에서 온라인 판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청과회사 돌 코리아의 온라인 주문량도 급격히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쿠팡에서 지난 5일 기준으로 전주 대비 발주량이 약 40% 가까이 증가했으며, 마켓컬리에서는 약 30%가량 늘었다. 자체 배송 채널인 ‘돌 마켓’에서는 약 20% 이상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선식품을 구매하던 소비자들이 온라인몰로 소비 채널을 변경하면서 이러한 매출 추세가 나타난 것으로 확인된다. 가장 많은 주문량을 차지한 품목은 돌 코리아의 대표 과일인 바나나이다. 돌 코리아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신선한 과일 섭취에 대한 중요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개편 기념 ‘로맨틱 테이블 친구소환 이벤트’ 진행

지난 13일부터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 진행 하림 자연실록 IFF 치킨스테이크와 와인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 태그하면 응모 완료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0일까지 자연실록 공식 SNS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하는 특별한 방법’ 게시글에 치킨스테이크와 와인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림이 공식 SNS 채널을 개편하고 진행하는 첫 이벤트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요리에 자신 없고 늘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도 로맨틱하게 즐기기 좋은 ‘자연실록 IFF 치킨스테이크’와 와인 메뉴를 소개하는 콘텐츠에 댓글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근 공식 SNS를 개편한 하림은 ‘On the table’이라는 테마로 주부는 물론 엄지족과 혼밥족에게 하림 제품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림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개별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 출시

테크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 찌든 때에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 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했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는 물음에 ‘100%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만큼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 세제는 땀 냄새 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이브자리, 신혼부부 위한 웨딩 페스티벌 열어

오는 3월 29일까지 전국 200여 개 매장서 호텔 구스, 차렵세트 등 특별 체험가 한정 판매 ‘호텔식’, ‘북유럽풍’, ‘모던’ 등 다양한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 제품 선봬 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 행사, 결혼식 식전 영상 제작 이벤트도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14일부터 오는 3월 29일까지 전국 200여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호텔식’, ‘북유럽풍’, ‘모던’ 인테리어 연출을 돕는 호텔 구스와 다양한 차렵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스완 구스’는 연그레이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호텔 침구를 연상하게 한다. 고품질 시베리아산 구스 1000g의 높은 함유량이 특징이다. 일반 거위 털보다 1.5배 큰 시베리아 구스는 더 많은 공기를 머금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또한 털 빠짐 방지를 위해 깃털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조밀하게 제직하는 다운프루프 가공을 적용해 실용적이다. ‘칸토나 차렵세트’는 모던 그레이와 옐로우 색상이 혼합되어 북유럽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화사한 컬러의 양면 디자인으로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항균 섬유를 사용해 알러지에 민감한 사람에게 좋다. 커버는 친환경 면 60수 사틴 소재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 톡톡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 모던 스타일의 모어댄, 스윗데이, 엑센트 차렵세

투썸플레이스, ‘베이직 스텐 텀블러·머그’ 4종 출시

2020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뉴얼 상시 판매 MD 상품 실용성 높이고 모던한 컬러 더한 실내용 스텐 텀블러·머그 각 2종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신규 상시 판매 텀블러 및 머그 4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상시 판매 MD 제품을 리뉴얼하고, 그 첫 번째 상품으로 높은 실용성과 모던한 브랜드 컬러를 더한 ‘베이직 스텐 텀블러’와 ‘베이직 스텐 머그’를 출시한다. 투썸의 머그 및 텀블러 신제품은 실내용으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리드가 있어 사무실이나 차량 등에서 사용하기 좋다. 음료를 마시지 않을 때 리드를 덮어두면 실내 먼지 유입을 막을 뿐만 아니라 음료 온도 유실도 줄일 수 있다. 바디 또한 이중 구조로 제작해 보온, 보냉 기능을 높였다. 머그 제품의 경우 유선형 형태에 손잡이를 달아 편의성을 강화했다. 제품은 베이직 스텐 머그 화이트(360ml)와 베이직 스텐 머그 그레이(360ml) 2종과 베이직 스텐 텀블러 화이트(600ml), 베이직 스텐 텀블러 그레이(600ml) 2종으로 총 4종으로 출시된다. 각 제품의 표면에는 투썸플레이스 로고를 새겨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화이트와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높아 매일

GS25, ‘짜파게티+너구리’ 매출 61.1% 신장

우리나라 영화 세계적인 영화제 수상 직후 GS25 짜파게티·너구리 매출 전년동기 61.1%·전월동기 22.5% 늘어 영화에 함께 나온 필라이트 매출도 두 자리 수 신장하며 영화 관련 상품 특수 누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전 세계적인 K-시네마 열풍이 편의점에도 불고 있다. 편의점 GS25가 세계적인 영화제 시상식 직후인 지난 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매출을 살펴본 결과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이 같은 기간대비 전년 61.1%, 전월 22.5%, 전주 16.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봉지면 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같은 기간 비교했을 때 전년 33.7%, 전월 10.9%, 전주 10.8% 늘었다. 영화에 나온 필라이트 500ml 매출도 같은 기간대비 전년 21.4%, 전월 15.7%, 전주 13.6% 증가하며 시상식 특수를 누렸다. 이에 GS25는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K-시네마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영화에 나온 핫이슈 상품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짜파구리 기획상품을 1000개 한정으로 초특가 9





미디어

더보기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우아한형제들 상생협약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 서울 나인트리호텔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주요 골자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50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난 13일 이후 대출받은 정책자금에 대해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이자의 절반을 기금 소진 때까지 지원한다는 것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면서 매출이 급감하고 휴업까지 하는 가게가 늘고 있어 대책을 마련했다며 소상공인들의 경영난 극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의심자의 가게 방문으로 휴업을 해야 하는 소상공인에게는 해당 월 배달의민족 광고비를 환불해준다. 이는 지난 19일부터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손 소독제 7만5000개를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전달한다. 이는 최근 정부, 공공기관, 소상공인단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를 지원한데 이어 민간에서도 동참하는 취지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

LIFE

더보기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우아한형제들 상생협약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 서울 나인트리호텔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주요 골자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50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난 13일 이후 대출받은 정책자금에 대해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이자의 절반을 기금 소진 때까지 지원한다는 것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면서 매출이 급감하고 휴업까지 하는 가게가 늘고 있어 대책을 마련했다며 소상공인들의 경영난 극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의심자의 가게 방문으로 휴업을 해야 하는 소상공인에게는 해당 월 배달의민족 광고비를 환불해준다. 이는 지난 19일부터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손 소독제 7만5000개를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전달한다. 이는 최근 정부, 공공기관, 소상공인단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를 지원한데 이어 민간에서도 동참하는 취지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

생활

더보기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 우아한형제들 상생협약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소상공인연합회, 한국외식업중앙회와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 서울 나인트리호텔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주요 골자는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50억원의 기금을 조성해 지난 13일 이후 대출받은 정책자금에 대해 외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이자의 절반을 기금 소진 때까지 지원한다는 것이다. 우아한형제들은 ‘코로나19’의 영향이 지속되면서 매출이 급감하고 휴업까지 하는 가게가 늘고 있어 대책을 마련했다며 소상공인들의 경영난 극복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의심자의 가게 방문으로 휴업을 해야 하는 소상공인에게는 해당 월 배달의민족 광고비를 환불해준다. 이는 지난 19일부터 ‘배민사장님광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우아한형제들은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손 소독제 7만5000개를 외식업 소상공인에게 전달한다. 이는 최근 정부, 공공기관, 소상공인단체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를 지원한데 이어 민간에서도 동참하는 취지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