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왕립 조폐국(The Royal Mint)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쇼맨 중 한 명인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의 영국 기념주화를 공개했다. 이번 주화는 이 전설적인 록 아이콘에 바치는 특별 헌정으로 로큰롤 역사가 영원히 기념될 전망이다. 그의 목소리와 무대 장악력은 여러 세대를 정의해 왔다. 수집용으로 제작된 이 주화는 프레디 머큐리가 전성기 시절 공연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있으며, 그의 초상화 옆에 특유의 사인이 새겨져 카리스마 넘치는 프런트맨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섬세하게 제작된 디자인 요소들은 머큐리의 비범한 재능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낸다. 그의 전설적인 4옥타브 음역은 주화 가장자리를 따라 흐르는 음악 오선지로 표현되어 베이스 음부터 트레블 음까지 아우르는 특징을 담아냈다. 또한 주화 가장자리의 스터드 완장 디자인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록 공연으로 평가받는 '라이브 에이드(Live Aid)'에서 착용했던 상징적인 의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일부 주화에는 색상이 입혀져 그의 상징적인 노란색 재킷을 주화 디자인에 구현함으로써, 무대 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포착해 냈다. 이번 기념주화 출시는 특히 의미 있는
르 호요 데 산 루이스가 호요 데 몬테레이의 명성 높은 르 호요 시리즈에 가세하여 그윽한 향과 독보적인 장인정신을 계승한다. '100% 수작업과 롱 필러' 방식으로 정성을 기울여 만들어진 이 시가는 애연가에게 균형 잡히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이 신제품 시가에는 쿠바 담배 문화의 중심지인 피나르 델 리오주 부엘타 아바호 지역의 산 루이스에서만 독점적으로 공급받은 잎이 사용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 행사는 지난 11월 12일 저녁에 독일에서 손꼽히는 문화•미식 복합 공간으로 널리 알려진 알렉산더 쿤츠 극장에서 독점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하바노스(Habanos, S.A.)가 지난 11월 12일 독일 알렉산더 쿤츠 극장(Alexander Kunz Theatre)에서 열린 독점 디너쇼에서 호요 데 몬테레이 르 호요 데 산 루이스(Hoyo de Monterrey Le Hoyo de San Luis)(52 x 160mm)라는 신제품을 정식으로 공개했다. 하바노스 S.A.의 독일, 오스트리아, 폴란드 독점 유통사인 피프스 애비뉴 프로덕츠 트레이딩(Fifth Avenue Products Trading GmbH)이 주최한 이 행사에는 유통업체, 해외 언론, 시가 애
실리콘밸리에 자리한 3D 생성형 AI 기업 메시(Meshy)가 지난 10월 '메시 6 프리뷰(Meshy 6 Preview)' 공개 이후 전 세계 3D 생성형 AI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했다. 획기적인 혁신으로 업계의 찬사를 받고 있는 메시는 출시 2년도 채 되지 않아 연간 반복 매출(ARR) 미화 1500만 달러를 돌파했으며, 월간 성장률 30%를 유지하며 세계 최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메시가 3D 콘텐츠 제작의 미래를 주도하고 있다. 생성형 AI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3D 콘텐츠 제작 분야는 전례 없는 변화를 겪고 있다. 하지만 전통적인 3D 모델링 과정은 여전히 복잡하고,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 창의적인 표현을 제약해 왔다. 2023년 설립된 메시(Meshy.ai)는 '3D 창작의 해방(Unleash 3D Creativity)'을 사명으로 내걸고, AI 기술을 통해 3D 제작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전통적 워크플로의 비효율성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메시의 궁극적인 목표는 '3D 분야의 캔바(Canva for 3D)'가 되는 것이다. 메시의 설립자이자 CEO인 위안밍(이든) 후 박사(Dr. Yuanming (Et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