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말차의 달콤쌉싸름한 풍미를 듬뿍 품은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크라운이 한 가지 맛을 테마로 제품들을 묶은 것은 이번이 처음. MZ 대세인 말차를 대표 제품에 그대로 담은 초록빛 라인업이다. 수많은 제품 중에서도 말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3종을 선정해 맛과 풍미가 극대화된 것이 강점. 2종의 비스킷과 반생초코케익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11월부터 세 달간 총 80만 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 가 그 주인공. 국민 과자에 100% 국산 말차를 넣어 진한 맛을 원하는 말차러버의 취향에 딱 맞췄다. 국내 최고 녹차 산지인 보성 고급 말차로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의 향긋함은 온전히 살린 것. 녹차잎 원물 그대로 넣은 덕에 깊은 풍미는 물론 과자에서도 느껴지는 찻잎의 진한 맛을 즐기기 좋다. ‘쿠크다스’는 부드러운 비스킷 사이에 말차 특유의 달콤쌉쌀함을 품은 크림을 넣어 카페 디저트의 고급진 맛을 담았다. ‘말차 하임’은 겉과 속이 모두 녹색으로 변신했다. 크림은 물론 이를 감싸는 웨하스에도 말차를 진하게 넣은 것. 덕분에 보는 순간부터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네이버페이(Npay)와 제휴해 NH포인트와 Npay포인트를 1대1 비율로 전환할 수 있는 ‘양방향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로 NH멤버스 앱과 네이버페이 앱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에서 전환된 NH포인트는 범농협 금융·유통 계열사 및 제휴가맹점에서, NH포인트에서 전환된 Npay포인트는 네이버쇼핑, 간편결제 가맹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Npay포인트를 1,000 NH포인트 이상 전환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5,000 NH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전환 고객 중 총 2,006명을 추첨해 ▲골드바(6명) ▲10,000 NH포인트(2,000명)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NH농협은행, 주고 또 주고 더블 적립 이벤트 ▲NH올원뱅크, 캐시백 쿠폰몰 포인트 페스타 ▲농협몰, NH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NH손해보험, 헤아림 MBTI보험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 등의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즐겨 사용하는 네이버페이와 연계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그룹의 아름다운 전통으로 자리 잡은 ESG 대축제 '2025 모두하나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과 함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모두하나데이'는 지난 2011년 11월 11일부터 시작해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적인 ESG 활동으로 2026년 1월 11일까지 약 2개월간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모든 임직원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금융지주 출범 20주년 및 은행 통합 10주년을 맞이하여 금융그룹의 사회적 책임에 더욱 힘을 실어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1년간 그룹의 사회가치 성과를 임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취약계층 앞 나눔을 위한 김장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함영주 회장을 비롯한 각 관계사 CEO 및 임직원, 임직원 배우자들로 구성된 하나가족사랑봉사단이 참석했으며, 하나금융그룹의 진정성 있는 나눔 실천을 함께 하기 위해 배성우 롯데웰푸드 본부장 등 약 25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포용의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 하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