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aysia Airlines는 말레이시아 최대 소비자 여행 박람회인 MATTA Fair에서 각 주 관광청과 일련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공식화하며 국가대표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이번 협력은 호주, 유럽, 인도,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진행 중인 'Time For' 캠페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말레이시아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또한 국제 여행객이 관문 도시를 넘어 여정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Bonus Side Trip (BST)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통해, Malaysia Airlines는 말레이시아의 다채로운 목적지를 세계 무대에서 더욱 두드러지게 합니다. 이를 통해 Malaysia Airlines는 더 많은 국제 관광객을 유치하고, 끊김 없는 맞춤형 • 가치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며, 2026년 'Visit Malaysia Year'를 앞두고 말레이시아를 아시아의 프리미어 허브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를 추진합니다. Malaysia Aviation Group(MAG) 산하 Malaysia Airlines의 최고상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Dersenish Aresandiran
2025년 8월에 장엄한 첫 출항을 마친 Lyra Grandeur는 하롱베이와 란하베이를 운항할 새로운 호화 유람선으로서 바닷길 여정에 함축할 수 있는 의미를 대담하게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Capella Cruise와 마찬가지로 Lyra Cruise Collection이란 브랜드에 속하는 Lyra Grandeur는 몰입감 넘치는 미래 지향적 유람선 여행이란 신기원을 열어젖힐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유산에서 착안한 예술적인 디자인 안락함과 몰입감을 동시에 원하는 승객에게 안성맞춤인 Lyra Grandeur는 대담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인도차이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이 요소요소에 배치되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전망 좋은 창, 전용 발코니, 그리고 만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배치된 욕조를 갖추고 마치 자연의 일부가 된 듯한 널찍한 스위트룸부터 세련된 분위기의 스피릿오브더씨(Spirit of the Sea) 라운지와 만의 아름다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하모니오브더씨(Harmony of the Sea)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는 게 고스란히 느껴진다. 수상 모험의 진수를 경험할 절호의 기회 Lyra Grandeur
가트너가 인정한 AI 기반 글로벌 운송 관리 플랫폼 선도 기업 십시(Shipsy)와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 NSE: TECHM)가 영국 및 유럽 전역의 공급망 산업에서 AI 기반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십시의 첨단 AI 기반 물류 통합 솔루션과 테크 마힌드라의 차세대 디지털 전환 전문성을 결합하여, 급증하는 전자 상거래 수요 속에서 기업들이 전례 없는 효율성을 달성하도록 지원한다. 테크 마힌드라는 엔드투엔드 공급망 솔루션 및 기업용 시스템 통합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하르슐 아스나니(Harshul Asnani) 테크 마힌드라 유럽사업부 사장은 "오늘날 공급망은 비용, 속도, 지속가능성의 균형을 맞추는 동시에, 지정학적 불확실성과 급격히 증가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수요에 대응해야 하는 큰 압박을 받고 있다"며 "십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들이 정밀성, 민첩성, 회복탄력성을 갖춘 AI 기반 공급망 생태계를 구축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헤쳐나가도록 도울 예정이다. 당사의 'AI Delivered Right' 전략에 따라, 물류 워크플로에 책임 있고 확장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