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는 PGA(미국프로골프협회) 투어 토너먼트 대회 ‘2025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The Genesis Invitational)’이 현지시간 13일(목) 미국 샌디에이고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Torrey Pines Golf Course)에서 개막한다. 16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PGA 투어 ‘시그니처 대회(Signature Event)’로 펼쳐지며,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3위 로리 맥길로이, 5위 마쓰야마 히데키 등 72명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시그니처 대회는 제한된 선수들이 참가하는 PGA 투어 최고 권위의 8개 대회를 의미한다. 올해 대회는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 산불 피해로 인해 지난해 대회가 열린 퍼시픽 팰리세이드의 리비에라 컨트리 클럽(The Riviera Country Club)이 아닌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에서 펼쳐진다. 제네시스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캘리포니아 지역의 산불 피해를 돕기 위해 PGA 투어, TGR 라이브와 함께 ‘캘리포니아 라이즈(California Rises)’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네시스는 GV70, GV80 등
신라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인천국제공항에 LVMH 그룹의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LOEWE)’ 매장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공항 내 유일한 로에베 매장이며, 특히, 국내 면세업계에서는 최초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의 ‘까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이 적용됐다.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가 탄생한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철학을 한데 결합한 공간으로, 로에베의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스페인어로 집을 뜻하는 ‘까사’에서 착안해 일반적인 패션 브랜드 매장과 달리, 로에베가 탄생한 스페인의 특유의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핸드 메이드 세라믹 타일의 파란색 파사드와 함께 이번 매장만을 위한 아트워크와 가구를 매장 곳곳에 비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살렸다. 이번 매장에서는 로에베의 대표 상품인 △퍼즐, 플라멩코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여성 및 남성 핸드백, △액세서리, △가죽 소품, △스카프 등 로에베의 인기 제품
신세계가 갈수록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에 맞춰 2025년 봄학기 특별 문화·예술 강좌를 선보인다. 최근 개인의 취향에 집중해 소비 패턴을 보이는 옴니보어(omnivore) 소비자의 등장, 니치 마켓(niche market)의 활성화와 같은 사회 트렌드에 따라 신세계는 특정 집단의 관심사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자신도 몰랐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신세계아카데미는 25년 봄학기를 맞이해 기존 강좌보다 심도 깊은 내용은 물론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결합한 융합형 강좌를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일상 속 특별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배움에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에만 5만명 이상이 수강한 봄 학기를 앞두고 보다 많은 고객들의 틈새 취향까지 아우르기 위해 이번 학기에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구성했다. '취향의 개화(開花)', '감각의 르네상스', '예술적 식탁', '일상의 예술관', '감성의 리듬', '우아한 움직임' 등 6개의 콘셉트로 신세계는 이번 학기에 200여개의 테마 강좌를 따로 마련했다. 취향의 개화에는 일상 속 예술적 영감을 더하는 강좌들로 인문학 북 큐레이션 클래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감각의 르네상스 테마는 오감으로 경험하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방송인 유병재와 함께 떠나는 버킷팩을 공개했다.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이번 여행도 유병재가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직접 기획했다. 이번 버킷팩의 주인공인 유병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뿐만 아니라, 구독자 약 142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로도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이다. 유병재가 직접 설계한 이번 여행의 콘셉트는 ‘쓸쓸하면 안되는 여행’이다. 2박 3일 동안 제주도로 떠나 모든 일정을 유병재와 함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소화할 예정이다. 여행 일정은 3월 21일부터 23일까지다. 버킷팩 상품에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제주 감성 숙소 ‘에리두’ 2박 숙박권 ▲한정판 굿즈 등이 포함된다. 버킷팩 참여 신청은 다음 달 18일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병재트립에 지원한 이유 등 사연을 작성하면 유병재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인원은 총 8명으로, 3월 4일 발표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당첨되지 않을 경우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여기어때 버킷팩은 셀럽이
쿠팡이 2025년 와우회원의 독서 생활을 돕기 위해 매월 테마별 도서를 추천한다고 26일 밝혔다. 쿠팡은 올해 첫 추천 도서 테마로 ‘부(富: 돈)’를 선정했다. 새해 재테크 목표를 세우고 경제 지식을 쌓고자 하는 고객에게 경제경영서 고전부터 최신 금융교육서까지 다양한 책을 추천한다. 1월 대표 추천 도서는 ‘왜 그들만 부자가 되는가(북모먼트)’다. 스페인의 저명한 경제학 박사인 필립 바구스와 독일에서 활동하는 금융 컨설턴트 안드레아스 마르크바르트가 저자다. 빈부 격차의 원인을 화폐 시스템으로 보고 인플레이션, 국가의 독점적 화폐 발행 등 주제에 대해 고찰하고 있다. 미국에서 경제 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네스웍) ▲엑시트 EXIT 플래너 패키지(도서출판지혜로) ▲부의 비밀지도(레몬한스푼) ▲비트코인 처음 시작합니다(가디언) ▲리플 빅뱅(가디언) ▲10만 원이 10억 되는 재밌는 돈 공부(리틀에이) ▲피터 틸(앵글북스) ▲2025 기적의 가계부(래디시) ▲눈에 보이지 않는 돈의 지도책(윌북) ▲부자의 언어(윌북) 등 10종도 추천 도서다. 와우회원은 1권만 구매해도 무료배송∙반품 서비스부터 최대 5% 쿠팡캐시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3일 종근당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와 DP월드투어(DPWT)에서 활약 중인 골프선수 김민규 프로와 후원 계약을 맺고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2024년 남자 국가대표 박정훈 선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강정현 프로와의 후원 계약도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선수들은 향후 참가하는 모든 대회에서 종근당의 기업로고와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제품 ‘락토핏’ 및 프리미엄 비타민 ‘아임비타’ 로고가 새겨진 모자와 상의를 착용하게 된다. 김민규 프로는 대한민국 최연소 국가대표 출신으로 제64회 및 제66회 한국오픈, 제14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대회에서 통산 3승을 거뒀다. 2024년 KPGA 제네시스 포인트 및 상금랭킹 2위를 기록하는 등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으며, 2025년부터는 DPWT 투어,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에서 큰 활약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박정훈 선수는 2024년 국가대표로 선발됐으며, 2023~2024년 아마추어 대회에서 총 5회 우승경력을 가진 유망주다. 강정현 프로는 엄청난 비거리를 자랑하는 장타력으로 2024년 KLPGA 드림투어에서 우승 1회 및 이글 수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갤러리아백화점은 2025년 새해를 맞아 전 지점에서 10일부터 2월 2일까지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특별 제작한 골드바 사은행사와 경품 이벤트, VIP 대상 금 투자 컨설팅 등 금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202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 증정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골드바 사은행사’다. 17일부터 19일까지 갤러리아 전 점포에서 2025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골드바’ 3개(3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시그니처 골드바는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뱀이 하트를 그리고 있는 형상으로 특별 제작했다. 골드바 대신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적립금)로도 적립할 수 있다. ▲ 골드바 경품 행사 및 VIP 고객 대상 금 관련 특화 서비스 제공 점포별 골드바 팝업에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어락 이벤트’ 부스에서 팝업 기간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도어락 비밀번호를 맞출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밀번호를 맞춘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골드바(1돈)를 증정하고, 점포별 총 5명의 당첨자가 나올 수 있다. 팝업 일정은 명품관(1/10~12)부터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순(점포별 기간
평년보다 이른 설 연휴를 맞아 서울신라호텔이 ‘세대공감’을 컨셉으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설캉스(설+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명절마다 로맨틱한 공연을 펼쳐온 서울신라호텔이 이번 설 세대간 공감을 이끌어내는 대가들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설 연휴인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시티팝, 레트로 열풍과 함께 세대를 불문하고 다시 주목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이상은’과 국내 정상급 재즈 피아니스트 ‘성기문’을 중심으로 구성된 ‘재즈 트리오 & 박재홍 보컬리스트’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공연이 열리는 다이너스티홀은 설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화이트 계열로 장식하며,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종이등 장식과 이와 어우러지는 꽃 장식으로 포인트를 살려 은은한 조명 속 환상적인 파티에 온 듯한 느낌을 받도록 조성한다. 라이브 공연이 포함된 서울신라호텔 ‘타임리스 튠스 파트 1, 2(Timeless Tunes Part. 1, 2)’ 패키지는 이달 26일부터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1박), △타임리스 튠스 라이브 콘서트(26, 28일 성기문 퀄텟 & 박재홍 보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