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미래의공간, 무인사업에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 도입

미래의공간-넥스프라 전략 MOU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미래의공간은 삼성전자, 롯데카드 등 대기업 멀티비전 서비스를 진행하는 디지널 사이니지 전문업체 넥스프라와 지난 달 9월 30일(월) 무인점포 디지털사이니지 기술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계약으로 인하여 풍부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송출할 수 있게 된 미래의공간은 동종업계 유일한 실시간 디지털사이니지 기술을 구현하게 된다.

이 기술로 미래의공간은 섹시큐브, 샵판도라 등 무인점포 솔루션에 적용하여 제품 홍보는 물론 소비자 동향을 만들어갈 캠페인, 기획상품의 적극적인 광고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미래의공간은 2019년 무인성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한 데이트용품 신규창업 아이템을 개발하고, 성에 관한 독특한 아이템을 작은 매장공간 안에 구현한 마이크로 뮤지엄 콘텐츠를 론칭하였다.

한편 무인점포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노동 제로
·인건비 제로
·재고 제로
·폐업률 제로
·현금손실 제로

한편 미래의공간은 기업의 사회공헌역할(로 성의 양성화를 통한 건전한 성 확립 추구, 건전한 성생활을 통한 성범죄 방지, 사회적 편견에 의한 성 피해자 방지를 추구한다.



미디어

더보기
NHN여행박사,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는 지난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한 기업들의 공로를 격려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14회째를 맞게 되었다. 그동안 여행박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했다. 개별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외 패스/티켓, 현지투어, 렌터카 등 대행 서비스를 강화하고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인 ‘3무 프리미엄 패키지’, 자유여행과 패키지가 결합된 ‘하프팩’ 등을 출시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했다. 또한 고객에게 편안한 여정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약자를 위한 ‘휠링투어’ 가이드북 무료 배포, 현지 유모차 대여 서비스, 현지 레스토랑 한국어 메뉴판 제작 등 여행자 편의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


LIFE

더보기
NHN여행박사,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는 지난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0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4년 연속 여행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의 권익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한 기업들의 공로를 격려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인협회가 후원하며,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14회째를 맞게 되었다. 그동안 여행박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주기 위해 ‘믿고 떠나는 여행박사’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다양한 서비스를 시도했다. 개별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해외 패스/티켓, 현지투어, 렌터카 등 대행 서비스를 강화하고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인 ‘3무 프리미엄 패키지’, 자유여행과 패키지가 결합된 ‘하프팩’ 등을 출시해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했다. 또한 고객에게 편안한 여정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관광약자를 위한 ‘휠링투어’ 가이드북 무료 배포, 현지 유모차 대여 서비스, 현지 레스토랑 한국어 메뉴판 제작 등 여행자 편의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처럼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