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2012 국가브랜드대상 취업전문포털 1위

‘2012 국가브랜드대상’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5일 --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2012 국가브랜드대상’ 취업전문포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2 국가브랜드대상(National Brand Awards)은 대한민국 최고의 산업 브랜드 35개만을 엄선하고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상식으로 꼽힌다. 이번 시상에서 사람인은 브랜드 종합 호감도와 충성도, 만족도 등에서 경쟁사들을 제치고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취업전문포털 부문 1위에 올랐다.

 

사람인은 이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특히 구인-구직 효과를 극대화하는 매칭 플랫폼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 상반기 공채 시즌에는 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신입공채 대비 모의고사’, 매칭 효과를 강화하는 신개념 검색엔진 ‘아바타서치’와 ‘판도라매칭’ 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로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에 현재 온라인 취업포털 주간 방문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코리안클릭 기준), 지난 2월에는 업계 처음으로 코스닥에 상장하기도 했다.

 

사람인의 이정근 대표는 “이번 수상은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취업포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이라 더욱 값지다.”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전문화,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고, 실업난 해소에 앞장설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사람인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유료 채용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유료 채용상품 이용 경험이 없는 기업이 이벤트 기간 내에 채용공고를 신규 등록하면, 10만원 상당의 무료 상품권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출처: 사람인HR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