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탈부착 라쿤퍼로 상황별 다양한 TPO에 활용가능한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한층 더 따뜻하고, 고급스러워진 롱패딩 선봬
추운 날씨 야외활동·데일리 등 다양한 TPO에 활용 가능한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로 우수한 방풍기능과 착용감 자랑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로 보온성과 내구성 높여

(이슈투데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웃도어 업계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롱패딩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롱패딩은 등산·스키·스포츠 등 아웃도어 복장은 물론, 비즈니스 복장과 같은 데일리 재킷으로도 함께 연출되면서 활용 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따라서 롱패딩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적인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 좋은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을 출시한다.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재킷은 후드에 탈부착 가능한 라쿤퍼가 있어 보온력은 물론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블랙 색상의 라쿤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 상품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풍기능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충전재로는 거위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과 내구성을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보온성, 통기성을 한층 높여 추운 날씨에 두꺼운 소재의 내의를 입어도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롱패딩은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으며, 포켓은 눈에 띄지 않도록 디자인하여 깔끔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같은 상품의 여성라인인 ‘탑멜란 스트레치 구스벤치롱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이 잡혀 있어 한층 더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올 겨울은 최강 한파가 예고되면서 소비자들의 겨울 아우터 구매요소에 보온성이 더욱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추운 날씨에 야외활동이나 출퇴근, 데일리 등 어떤 상황에서도 어울리고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인 데일리 롱패딩이 올 한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