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동탄의 프리미엄 가구 복합매장 아트인리빙, 점주 모집

2400평 규모 매장, 250대 주차, 50~350평의 다양한 매장 크기, 2019년 2월 오픈

(이슈투데이) 동탄에 2400평 규모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가구 복합매장 ‘아트인리빙’이 들어선다.

동탄은 전국에서 인구가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곳이다. 특히 신규아파트 입주 수요에 힘입어 유명 가구회사들이 동탄 일반산업단지내 성업 중이다.

‘아트인리빙’은 국제종합물류 동탄센터에 들어선다. 최근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는 홈스타일링 트렌드에 부응해 가구, 침대, 소파, 식탁, 의자, 조명, 소품 매장들이 한 곳에 모이는 복합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용서고속도로와 연결된 동부대로 8차선 대로변에 있어 인근 광교, 용인, 수지, 분당, 판교 등에서도 손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다. 헌릉IC에서 30분 거리이며 250대의 주차 공간이 제공된다.

‘아트인리빙’은 현재 입점을 희망하는 가구 및 라이프스타일샵 점주들을 모집 중이다. 50평에서 350평까지의 다양한 매장 크기로 올해 안에 입점 계약이 마무리되면 2019년 2월 중 정식 개장하게 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